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1동 반달로7번길 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he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와 비쥬얼이 장난 아니에요~ 엄청 맛있어보여요~ 한번 가보고싶네요 네비찍고 한번 가봐야겠어요~~ 움.. 콩지팥지랑 생크림단팥빵 겟하러 갑니당~ 빵순이 출동~

체인점이라 검색하셔서 집에서 가까운지점으로 가셔용!!ㅋㅋ
맛은 다 똑같을꺼에요~~~ 입맛에 맞으셨으면^.^

저 이러다 빵순이 되겠습니다...
이건 택배주문 안돼나요?

가람님도 빵의세계로!!^^ㅋ
아쉽게도 이빵은 택배는 안되네요ㅠㅠ

와진짜ㅜㅜ생크림가득! 맛잇겠습니담

cjs13님도 크림가득빵 좋아하시나봐요^^
넘 맛있어요~~!!
댓글감사드려용~ 팔로우했어요^.^

헿ㅎㅎ자주뵈요:)

팥은 안좋아 하는데 크림단팥빵은 꼭 먹어볼래요...☆

헤헤^^ 저처럼 크림파시군요~
크림단팥빵 꼭 드셔보세요ㅠ 입에서 녹아용~~~
댓글 감사해요!! 굿밤되세요^^

먹음직스런 빵이 정말 많네요.
울산에도 이런 비슷한 빵집이 있는데 그곳과 비교되네요.
저도 거기 가보고 포스팅 한번 해봐야겠네요.^^

제가 빵을 좋아해서 ㅎㅎ
울산빵집 포스팅 기다리구 있을께요!!^-^
가시고기님 즐건하루되세요:)

정성스레 발효하고 숙성했으니 참 맛있겠어요. 근데 가격은 어느정도인가요? 집에서 멀지 않아서 가격만 부담 없으면 함 가보게요~~

jungjunghoon님~~ 가격은 개당보통2천원이구여~ 생크림단팥빵은 2500원이에용~
가격대는 조금 비싼거같긴해용~ 근데 맛있어요!!
글구 매장가시면 종류별로 시식할수있거든요~
드셔보시고 입맛에 맞는걸로 사드세요!
아참, 수원이시면 인계동에두있어요! 분당선 수원시청역이욧^^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021.86
ETH 3571.1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