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tella12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빨봉떡볶이, 입맛 없을 때 자주 애용하는 메뉴입니다ㅎㅎ

엇 그러시군요 ㅎㅎ 저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달콤해서 좋더라구요!

와.. 짱맛있어보이네요!

Tteokbboki Gazuaaaaaa!!

크어 설명 필요없음에 동감합니다!!! ㅎㅎ
저 떡볶이의 맥주면 세상 행복할듯.

파이렉스 계량컵에 맥주~~~

양도 가득 따라주니 좋고 유리 느낌도 좋더라구요 ㅋㅋㅋ

요즘 이렇게 계량컵에 주는 집이 종종 보이더라구요 ㅎㅎ

맥주잔
진짜 계량 컵처럼 생겼다는 ㅋㅋㅋ
부산으로 뜨고 싶당
한밤 중 먹고 싶네요.

맥주를 계량컵에...ㅋㅋ
좀 무겁긴 하겠지만 시원함이 오래 유지되겠어요.^^

엇 ㅎㅎ 그런 의도가 있었을줄은 몰랐네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Hi @stella12!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87 which ranks you at #570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70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2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084.83
ETH 3770.66
USDT 1.00
SBD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