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얼음이 동동 띄워진 막걸리가 무한리필인 황금 코다리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동네에서 코다리찜이 맛있다고 소문난 황금코다리를 방문했다

대문.jpg

생긴지 얼마 안되는 가게라 내부는 아주 깔끔한 분위기였다

내부1.jpg

코다리가 그려진 유리창 왠지 카페에 온 느낌이 들었다

메뉴.png

이날 쵸이스한 메뉴는 코다리& 시레기 조림

반찬.jpg

찜.png

반찬은 뭐 정갈하니 괜찮았고 이어서 나온 메인 음식

코다리에 대한 선입견이 있어서 맛이 별로일거라 생각했는데 이게 왠걸 완전 맛있다 ㅎㅎ

이런 음식에 술이 빠지면 안될것 같아 주문을 하려던 순간

셀프바.jpg

셀프바에 막걸리 주전자와 함께 얼음이 동동 띄워진 막걸리가 심지어 무한 리필이었다

막걸리 맛도 아주 좋아서 든든한 저녁 식사를 할 수 있었다

테이스팀 포스팅을 하면서 아쉬운 점은 우물안 개구리처럼 인근 지역의 포스팅만 하게 되는것인데 이제는 회사일이 조금 한가해지는 시기인만큼 전국구 맛집을 탐방하러 다녀야 겠다

비가 살포시 내리는 저녁 막걸리 한잔은 어떠신지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맛집정보

황금코다리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면


살얼음이 동동 띄워진 막걸리가 무한리필인 황금 코다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살얼음이 동동뜬 막걸리.. 인심이 후하네요

막걸리 무한리필이어도 배불러서 많이 먹기 힘들겠네요.
그래도 좋아보여요 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onki999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코다리에 막걸리 괜찮을거 같네요~

쫌 배부른게 단점이더라구요^^

막거리가 무한리필이라니!!
막걸리 좋아하시는분들은 엄청 좋아하시겠어요!!
숀키님 비조심하시고 퇴근후 편안하게 보내세요^^

네 우부님도 편안한 저녁 되시길...^^

코다리에 선입견이? 왜요? 얼마나 맛있는데...ㅎㅎ
코다리찜 이것도 별미죠~ 맨날 좋은것만 먹고 다니시네요! ㅎㅎ
막걸린 마실땐 좋은데... 다음날 죽겠더라구요~ㅋㅋㅋㅋ

막걸리의 단점 다음날 머리가 띵하다는 것이죠 ㅎㅎㅎ

코다리찜 맛있게 하는 집 정말 사랑합니다.

괜히 황금코다리가 아닙니다~~ㅎ

글쿤요 황금 코다리 ㅋㅋ

앗.. 저희 동네에도 코다리 맛집 있는데...
갑자기 코다리가 엄청 땡기고 있습니다!

세상에나~~~
막걸리가 무한리필이라니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