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의 허탈함과 아쉬움을 맛있는 음식으로 달래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갈땐 자동차를 타고 가고 돌아올때는 버스를 타고 돌아 온다는 그 곳 지인과 난생 처음으로 강원랜드에 놀러갔다

야심차게 준비해간 쌈짓돈을 거의 다 날리고 허탈하고 우울함을 뒤로 하고 허기를 달래려 찾아간곳 ORIEN

대문.jpg

메뉴.jpg

이곳은 호텔내에 위치한 식당으로 중식 또는 한식을 맛볼수 있다

한식이야 자주 먹는 것이니 중식으로 결정하고 메뉴판을 봤더니 가격이 아주 사악하다

잭팟을 터트렸다면야 뭐 이정도쯤이야 하겠지만 현금을 올인한 입장에서 왠지 사치인것 같았지만 이렇게라도 먹지 않으면 우울할 것 같았다

우리에겐 신용카드라는 든든한 백이 있으니^^

우육.jpg

예전 중국 출장시 우육면을 아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북경식 우육초면과 오늘의 요리를 주문했다

비록 가격은 좀 비싸긴 했지만 우육초면도 아주 맛이 있었고 이것 저것 나오는 오늘의 요리들도 정갈하고 맛있었다

이날은 이것저것 아기자기한 음식들 사진을 찍기에도 귀찮을정도로 배부르지만 씁쓸함이 공존하는 하루 였다

다음 방문시에는 반드시 잭팟을 터트리고 말테다

3.1절 연휴네요

오늘은 미세먼지가 아주 심하다고 하니 외출시에는 마스크 꼭 챙기시고 기억에 남는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맛집정보

ORIEN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정선군 사북읍 하이원길 265


올인의 허탈함과 아쉬움을 맛있는 음식으로 달래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앗!저도 돌려보러 가봐야겠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정선군 사북읍 하이원길 26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onki999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다음번엔 꼭 짹팟입니다.

잭팟 터져서 파워업 고고입니다 ㅎㅎ

내 이 심정을 알지... 담엔 무조건 잭팟!!!!

음 딸도 많이 올인 당해봤구만... ㅋㅋㅋ

잭팍 꼭 터트리세요.ㅎㅎ

꼭 한번은 터트립니다 ㅋㅋ

중식당에 먼저 들러 배를 든든히 채우고 다걸기(올인)를 했으면 덜 씁쓸했을까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랬으면 결과가 달라졌을지도 모르겠네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 했는데 ㅎㅎ

어차피 잃는 거 먹고 시작해야죠.
난 안 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잿팍의 아쉬움을 먹는걸로 달래시는 모습 굿입니다 ㅎㅎ

먹는걸로 스트레스 해소해야죠^^

다음에는 꼭 잿팟 터뜨려서 강원랜드 돈 다 쓸어서 저 맛있는거 사주세요~ ㅎㅎ

파이팅!!

잭팟 터지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228.86
ETH 2663.2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