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합과 바지락 국물이 시원했던 남도밥상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군산 여행시 발견한 맛집 남도밥상

대문.jpg

선유도라는 섬마을 특성상 식당은 주로 횟집 위주였는데 여기서 의외의 맛집을 발견했다

메뉴.jpg

점심 식사로 간단하게 먹으려고 들어갔는데 아내는 바지락 칼국수를 주문했고 나는 남도정식 또는 간장게장정식을 주문하려 했으나

정식은 2인분 이상 주문이 가능하다고 해서 아쉽지만 황태 바지락 해장국을 주문했다

남도 정식에도 간장게장이 소량 제공된다고 한다

이어서 우리 옆자리에 앉은 2명의 손님은 간장게장정식을 주문했기에 눈팅으로 만족하기로 했다

칼국수1.jpg

칼국수.jpg

아내가 주문한 칼국수인데 바닷가라 그런지 들어가는 바지락과 홍합이 아주 싱싱해서 국물맛도 아주 시원하고 좋았다

황태.jpg

황태 바지락 해장국도 황태까지 더해져 칼국수의 국물보다 조금 더 진한맛이 우러나온다고 할까? 암튼 국물이 아주 시원했다

홍합.jpg

바지락도 그렇지만 특히 홍합의 신선도가 아주 훌륭했다

반찬.png

기본 반찬은 이정도인데 남도정식이나 간장정식을 주문하면 반찬이 몇단계 업그레이드 된다

식사를 다 마칠때쯤 옆자리 손님이 나가면서 식당주인께 하는말

여지껏 먹어본 간장게장중 이집 간장게장이 최고였어요

간장게장을 무척 좋아하는 나로서는 이날 간장게장정식을 못먹은것은 땅을 치고 후회할 만한 일이었다

그나마 황태바지락 해장국의 맛이 좋았기에 위안을 삼는다

다시 이곳을 방문할지는 모르겠지만 만약 이곳을 방문시 반드시 간장게장 정식을 주문하리라


주말에 너무 신나게 놀았더니 월요일 적응이 아직까지 안되네요

활기찬 월요일 보내시고 즐거운 한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맛집정보

남도밥상

score

대한민국 전라북도 군산시 옥도면 선유북길 83


홍합과 바지락 국물이 시원했던 남도밥상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조개도 많이들고 신선해 보이네요~굿

조개가 신선해서 아주 좋았던 식당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유도 자주 갔는데도 남도밥상을
몰랐네요!!
비가 내리니 칼국수가 막 댕기는데
우짜죠~^^

비도 내리는데 칼국수 여건이 안되시면 파전이라도 드셔요
저도 오늘은 파전 먹으려구요^^

Congratulations @sonki999!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맑은 국물이 정말 시원해 보입니다 ^^ ㅎ

국물이 정말 끝내주더라구요
해장하기 딱 좋은^^

정말 꼭 가보고 싶은 비주얼이네요!

좋긴한데 너무 멀어서 또 갈수 있을런지 모르겠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전라북도 군산시 옥도면 선유북길 8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않먹어봐도 국물맛 느껴지네요

가고 싶은 비쥬얼 입니다

그저 침만 흘리고 갑니다.
칼국수 먹고 싶다...^^

비도 오는데 오늘 시원한 칼국수 한그릇 드시죠^^

해물칼국수~~~ 캬.... 시원한 국물맛을 제 몸이 기억하나 봅니다... 군침이 아주 그냥...

몸이 기억을 하시다니 ㅋㅋ 암튼 아주 시원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45.74
ETH 2912.93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