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가 먹었다는 독도 꽃새우가 있는 역대급 횟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트럼프 대통령 내방시 제공된 음식으로 유명한 독도 꽃새우

이 귀하디 귀한 독도 꽃새우가 스키다시로 나온다는 청주의 횟집을 찾았다.

랍스타와 독도새우 등 다양하고 귀한 스키다시가 나왔지만 사진을 많이 못올리는 제약으로 인해 많이 아쉽다 .

독도 꽃새우는 한마디로 입안에서 살살 녹았고 뒤이어 나온 스페셜 회도 바닥에 드라이 아이스를 깔아 신선함을 더했다

회.jpg

그리고 주방장님의 특별 서비스로 연어 초밥으로 기억하는데 정확한 이름은 까먹었지만 토치로 살짝 구워주셨는데 아주 맛이 좋았다

알.jpg

회맛도 아주 좋았고 오히려 서브로 나온 음식들이 메인 요리로 착각할 만큼 훌륭한 음식점이 었다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여러분께 강추해 봅니다


맛집정보

삿뽀로 본일식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봉명2.송정동 1순환로 528


트럼프가 먹었다는 독도 꽃새우가 있는 역대급 횟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hyokhyok입니다. @sonki999님의 퀄리티 높은 <삿뽀로 본일식>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이상테이스팀이었답니다

와....미춌다....새우, 초밥 헝...

앗 감사합니다 ㅎㅎ

독도새우 달콤한맛이 너무 좋지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onki999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독도새우 먹고싶어요
꽃새우도 맛있는데 독도새우는 얼마나.더 맛있을지. . .

귀한것이라 그렇게 느끼는건지 여지껏 먹은 새우중 가장 맛있더라구요^^

헉...
진짜로 독도 꽃새우가
스끼다시로 나와요?...세상에...ㅋㅋㅋㅋ

스끼다시가 화려하죠? ㅎㅎ

랍스터와 독도꽃새우가 기본으로 나오다니..
비싼만큼 제대로네요 ㅎ

상견례 자리로도 애용되는 곳입니다
강추~!!!

맛있어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맛깔나 보이네요^^
서울에서 독도새우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서울에도 좋은곳 찾으시면 소개해 주세요^^

독도꽃새우가 나오다니!!
비싸겠죠...?ㅎ

가격대는 큰맘먹고 가야할 정도입니다^^

오 맛있고 깔끔해 보이네요 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네 주말 즐겁게 마무리 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4
BTC 63202.55
ETH 3085.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