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의 빵맛을 못봐 아쉬웠던 봉브레드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지난 속초 여행시 아주 맛있는 빵집이 있다고 해서 들른 봉브레드

대문.jpg

입구에 도착했을때 전문 주차요원도 있고 주차할곳은 협소하고 해서 건너편에 차를 대고 빵을사러 갔던 곳

도착하기전 많은 검색을 하고가지 못해서 일단 맛있어 보이는 걸로 쓸어담자라는 마인드로 매장을 둘러봤다

실내.jpg

사람도 많고 빵도 많고 길가에 주차한 차도 걱정되고 해서 정말 빠른 시간에 빵을 골랐다

그 와중에 포스팅을 위한 사진을 찍다가 아내에게 구박을 받았다

빵진열.jpg

빵진열2.jpg

빵진열3.jpg

아내의 구박을 받으며 찍은 사진들

화면은 흔들렸지만 지금봐도 너무 맛있어 보인다

마늘바게트.jpg

마늘바게트2.png

가장 유명한 빵이라는 마늘바게트를 위주로 여러가지 빵을 구매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이 집의 No. 2 연인의 빵이 엄청 맛있다고 한다

바게트는 내가 워낙 좋아하는 빵이고 이집 바게트 맛은 100점 만점에 100점을 줬을 정도로 식감과 맛이 좋았다

그러나 아쉽게도 맛보지 못한 연인의 빵을 맛보기 위해 다음 강원도 여행도 속초쪽으로 계획해야 겠다


이 집 빵 정말 맛있습니다

속초가실때 한번 들러보시길 바래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맛집정보

봉브레드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속초시 교동 동해대로 4344-1


연인의 빵맛을 못봐 아쉬웠던 봉브레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를 부르는 빵집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포스팅 열정이 대단하세요 ㅎ

일행이 있을때 사진찍는거 쉽지 않아요 ㅎㅎㅎ
저도 막 눈치보고 합니다 ㅎㅎㅎ

잔소리에도 굴하지 않고 사진 많이 찍으셨네요.ㅋ
얼마나 빵이 달다구리하면 '연인의 빵'일까요?
저도 먹어보고 싶은 빵이네요.^^

연인의 빵 인터넷에서 봤는데 당장 달려가서 맛보고싶은 비쥬얼이더라구요^^

여기 택배 안되나요? 택배로 쓸어담고싶네요!!

그건 안물어봐서 잘 모르겠네요 ㅋㅋ

빵을 보면서 더욱더 먹고 싶어지네요.

진짜 맛나겠네요!
연인의 빵 이름부터 범상치 않네요.ㅎㅎ

와~빵들이 하나같이 맛나보이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나를 부르는 빵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sonki999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연인빵이 어덯게 생겼는지 궁금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1251.21
ETH 2951.2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