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에 연인과 함께 하기 좋은 브런치카페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요즘 재미있게 보는 예능 프로그램중 커피프렌즈라는 프로그램이 있다

연예인들이 카페 운영을 하면서 커피와 브런치 메뉴들을 판매하는 프로그램인데 수익금을 불우이웃 돕기 성금 등으로 기부한다고 한다

그래서인지 요즘 커피숍은 브런치카페 쪽으로 트렌드가 형성되는것 같다

발렌타인데이나 기념일에도 연인과 함께하기 좋은 카페

Ventus 브런치 카페

대문.jpg

바2.jpg

실내.jpg

실내2.jpg

요즘 유행하는 인테리어 컨셉을 반영한 깔끔한 인테리어의 카페가 너무 예뻤다

메뉴1.png

메뉴2.png

아메리카노 한잔에 3천원 그외의 가격도 그리 나쁘지 않은 가격대이다

브런치 셋트.png

빵.jpg

에그베이컨.jpg

프렌치 토스트플래터 메뉴에 아메리카노 한잔 추가시 천원에 커피를 마실수 있는곳

깔끔하고 음식맛 커피맛도 좋았던 Ventus 브런치 카페를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맛집정보

Ventus 브런치 카페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면 두촌리


발렌타인데이에 연인과 함께 하기 좋은 브런치카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온 누리에 사랑을 발렌타인 데이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분위기 음식도 느무 맛있어보네요^^
훌륭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면 두촌리]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온 누리에 사랑을 발렌타인 데이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sonki999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가격도 좋은데요?? 분위기도 좋구요~ !!
달달한 발렌타인데이와 어울리는 음식이네요~^^

깨끗하고 가격이 부담없어서 좋더라구요^^

발렌타인데이? 연인? 이게 다 무슨 소리래요? 이해가 안되는 단어 들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쁜 카페에서 좋은 시간 보내셨군요! 부럽네요^^

화이트데이도 곧 다가오는데 그 전에 독거님 여친 생기라고 기도해 봅니다 ㅋㅋㅋ

기본기에 충실한 브런치 카페 같네요~

지방에 살다 보니 이런 카페 경험은 사실 처음인데 너무 좋더라구요^^

여심저격하는 곳 같아요. 분위기부터 너무 좋은데용^^

아내도 분위기에 심취했었답니다 ㅎㅎ

분위기가 좋네요.
아침 늦게 일어나서 저런 곳에서 브런치 먹고 스팀잇 하면서 시간 보내고 싶어요. ^^

그런 여유로운 생활 조금 더 시간이 지난후 기대해 봐야겠죠
스팀잇이 그때까지 잘 버텨줘야 할텐데 말입니다^^

베이컨 소시지가 아주 맛있어 보이네요~

음식 맛, 분위기, 서비스, 총평 A+입니다^^

깔끔하네요.ㅎㅎ 저도 주말에 가끔 저렇게 해서 먹습니다.

집에서 만들어 먹어도 괜찮을것 같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44.88
ETH 2629.3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