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름은 짬순이 !!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강릉에는 순두부가 유명한데,
매콤하고 부드러운 음식이 먹고싶어 인터넷 검색을 하였더니
꽤 맛집으로 유명하더군요 ㅎㅎ

짬뽕 + 순두부 = 짬순

IMG_7143.jpeg

저희는 원조짬순하나 안송자청국장 2인분 이렇게 시켰습니다.

IMG_7145.jpeg

짬순이 맛 참 묘하던게 순두부랑 짬뽕이 어울리다니..
생각도 못했던 맛에 감탄 !
그리고 불맛이 있던걸로 보아선 즉석에서 음식을 하는거 같았습니다. ㅎㅎ

IMG_7147.jpeg

구수한 청국장도 한그릇 먹으니 속이 든든했습니다.

추운날 짬순이 한그릇 먹고 다들 힘내세요^^


맛집정보

동화가든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대산로 526


내 이름은 짬순이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초당순두부도 맛나는데 짬순이를 보니 속이 탁 풀리는 느낌이에요 ~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은근 매력있더군요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짬짬하게 맛있겠네요ㅋ

칼칼하고 부드러운 순두부에 감탄하고왔습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ongjechan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이게 진짜 있는 음식이었군요~
회사에서 가끔 나오길래 뭘 이렇게 섞었지?
했었는데요ㅋㅋㅋ

ㅎㅎㅎ 저도 처음 맛본 음식 이였어요
정말 맛있습니다 강추 👍👍

Posted using Partiko iOS

Congratulations @songjecha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7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 pos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대산로 52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얼큰해보이네요~
즐거운 목요일 되세요 ^^

즐거움 목요일 보내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43.08
ETH 2657.15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