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을 뛰어넘어서 낭만까지 파는 서현 돼지꽃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동생의 추천으로 오게된 서현 맛집중 하나인 돼지꽃입니다. 저도 서현역에 교보문고들리러 자주 다녔지만 이런 멋진곳이 있는줄 몰랐어요 ㅎㅎㅎ 항상 고기의 질과 맛 서비스와 환풍은 잘되는지를 봤던 저에게도 마치 그날은 여자친구와 스테이크 먹으러 오는 기분이 날 정도로 깔끔 정갈한 느낌을 받았어요 ㅎㅎ
insert Img
봄에 왔으면 더 멋들어졌을텐대 아쉬워요... 저는 여테껏 수많은 고기집을 가봤지만 이렇게 감성적인곳은 이 돼지꽃이 처음입니다. 환풍기가 돌아가고 있을 곳에 이 우아한 꽃들을 보니 눈이 너무 배불러졌어요~~

insert Img
양꼬치 굽는 컨셉으로 고기를 구울건가봐요 ㅎㅎ 다들 생고기 두툼한거 크게크게 올려줄려고 할때 이 음식점은 꼬치에
끼워서 팔려고 하나봅니다. 보통 그러면 질 안좋은고기를 보이지 않게 감추려는 의도 의심받을수도 있을텐대 말이에요

insert Img
기본상입니다. 어떠신가요 ^^ 다른 고기집과는 느낌이 아주 다르죠? 저는 순간 일식당에 온줄 알았습니다 ㅎㅎ 확실히 사장님 개성이 뚜렷하시네요. 인기있는 명이나물이나 깻잎절임, 버섯등이 없지만 조합이 너무 훌륭합니다. 간장소스도 맑고 향긋하게 즐길수있는 농도예요
insert Img
저 간장소스통에 내가 원하는대로 깻잎과 파절이를 붙고 알맞은 만큼의 천양고추를 넣으면 초밥을 먹는것처럼 고기가 너무 깔끔하게 들어가요 ㅎㅎ 까만건 후추와 같이 으깨나온 소금이고 빨간것은 새우젓입니다

insert Img
insert Img
까득 쌓은 숯에 저렇게 꼬치로 끼워진 목살과 가브리살, 항정살을 올려서 양꼬치 굽듯이 구워줍니다 ^^ 물론 100퍼센트 냅두면 안돼요 구워지는부분만 계속 구워질수가 있어서 조금씩 손으로 봐줘야 잘 구워집니다. 고기맛은 미식가가 아니라면 아주 만족할 맛이라고 할 수 있어요. 물론 연기가 안나게 안으로 빨아들이기에 숯향이 고기에 약하게 베입니다 ㅎㅎ

insert Img



insert Img
이렇게 포크로 꼬치에 있는 고기를 쑥 빼서 내려놓은다음 옆에 간장소스에 야채와함께 푹 담가 먹으면 이만한 풍류도 없을까 싶습니다.ㅎㅎㅎ 정말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을거같아요 맛도 좋고 정갈하고... 여러곳의 고기집을 가면서 오늘처럼 인상이 강렬한 고기집은 손가락에 들정도예요 ^^ 꼭 가보셨으면 합니다 해햏


맛집정보

꽃돼지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1동 245-3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고기집 분위기가..? 어색한데 나쁘지 않네요 ㅎㅎㅎㅎ

ㅋㅋ 괜찮죠?? 이런 이색 고기집이 더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ng1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천장의 장식이 화려하군요.
청소 천장 잘 안하면 천장에 먼지같은 이물질이 낄 위험도도 높아보이네요.

네 다른 고깃집이 맛은 좋은데 천장을 올려보면 시꺼먼 껌은때가 기름과 쩔어서 아주 더럽긴 하거든요 ㅎㅎㅎ 차라리 이런방식이 더 좋죠!

테이스팀이 먹거리 포스팅의 수준을 올려놓는 듯 하네요..ㅎㅎ

헠ㅋㅋㅋㅋ 괜히 뜨끔하는 느낌이네욬ㅋㅋㅋ

오! 굽는 재미가 있겠어요! 개성만점 식당이네요 ㅎ

진짜 괜찮습니다 만약 서현역이랑 가깝다면 한번 내방해보시는거 추천해드려요 ~_~

굽는 것도 재미있어 보여요.^^

고기 굽는 재미도 쏠쏠하고 눈도 즐겁습니다 ㅎㅎㅎ

낭만까지 파는 돼지고기집이란 멘트가 재밌네요. 뭐든 특별해야 손님이 오는 것 같아요.

ㅎㅎ 진짜 가면갈수록 고기 이상으로 더 기대가 높아지는거같아요!

어... 저런 곳이 있었어요??? 서현역에 일로 자주 가는 편인데... 이 장소 알아두면 쓸데가 있겠는걸요?? 감성적인데다가 돼지 고기를 저렇게 먹을 수 있다니

오오 한번 가보셔요~~ 정말 분위기도 좋구 편하게 즐길수 있어요 공간도 비좁지 않아서 ㅎㅎ

와~ 이렇게 먹는 곳도 있군요~ 가보고 싶은 곳입니당!
돼지꽃? 꽃돼지? 이름도 참 맘에 드네요~ +_+!!

돼지꽃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 봄에가면 더 멋있을거같아요 ㅎㅎ

사진이 맛없을 수 가 없네요 ㅎㅎ

정말 꿈속에서 한번 더먹고싶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607.86
ETH 2620.8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