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7. [아부다비] 깔끔한 한 끼를 원한다면! Circle Cafe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Circle Cafe는 두바이에 본점을 둔 퓨전 음식점으로 두바이에 7개, 아부다비에는 3개 지점이 있으며 미국, 이탈리아, 중동, 일본, 태국, 남미의 맛을 적절하게 섞은 건강한 음식을 판매하는 곳이다.

KakaoTalk_Photo_2018-10-03-21-40-02-1.jpg

이곳은 얼마 전부터 엔터테이너 쿠폰(엔터테이너는 약 9~12만원에 살 수 있는 쿠폰북으로 매년 새로 사야 한다. 하지만 1+1 쿠폰을 지원하는 식당, 렌터카, 호텔이 많아서 거주자 또는 오랜 기간 여행하는 여행객에게 유용한 앱이다.) 사용도 할 수 있게 되었다. 쿠폰은 아침 식사 메뉴와 메인 요리에만 해당하기에 Vegan Section에 포함된 음식이나 샐러드는 쿠폰을 사용할 수 없다.


KakaoTalk_Photo_2018-10-03-16-03-21-1.jpg

The Vegan Sandwich

먹을땐 맛있는 팔라펠이 들어있다고 생각했는데 메뉴에 적힌 재료에는 포함되어있지 않은 것으로 보아 으깨진 흰콩의 고소한 맛을 착각한 것 같다. 또한 고구마튀김을 위한 흰색 소스는 달콤하며 부드러워 유제품을 사용한 것이 아닌가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두유를 베이스로 만들었다고 한다.

고구마튀김 위에 뿌려놓은 것은 자타르(Za'atar)라는 향신료로, 여러 허브와 참깨, 소금을 섞어 만들었으며 이렇게 음식에 뿌려 먹거나, 또는 피자처럼 생긴 빵(Manakish)에 자타르와 올리브유를 섞어 올려 함께 구워내기도 한다.


KakaoTalk_Photo_2018-10-03-21-39-49-1.jpg

Brown Rice Noodles Edamame

비빔 쌀국수로 고수와 매콤한 땅콩 소스가 들어가서 어딘지 태국 음식같이 느껴진다. 면은 버미셀리만큼 얇지만, 현미로 만들었기에 매끈한 느낌은 아니다. 묘하게 한국의 비빔국수가 생각나는 맛이다.


KakaoTalk_Photo_2018-10-03-21-40-05-1.jpg

KakaoTalk_Photo_2018-10-03-16-03-10-1.jpg

Vegetarian Rice Rolls

베지테리안 라이스 롤은 가끔 애피타이저로 주문하는데 민트와 생채소가 가득 들어있어 먹을 때마다 건강해지는 기분이 든다. 함께하는 땅콩 소스도 참 맛있다.


KakaoTalk_Photo_2018-10-03-16-03-13-1.jpg

Tuna Poke Bowl

참치회에 고수, 라임, 퀴노아, 양상추, 방울토마토가 들어가고 약간은 매콤한 드레싱이 제공되어 일본 음식보다는 중남미의 세비체에 가까운 맛이다.


KakaoTalk_Photo_2018-10-03-16-03-18-1.jpg

Salmon Sashimi Bowl

내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Salmon Sashimi Bowl인데, 간장과 참기름, 설탕을 넣고 무친 톳, 생강 절임과 연어회, 아보카도, 양상추, 풋콩, 오이, 깨가 들어가고 간장 베이스 드레싱을 제공한다. 초밥이나 생선회를 먹을 때 보다 많은 채소를 섭취할 수 있어 좋아하는 메뉴다.


KakaoTalk_Photo_2018-10-03-21-39-55-1.jpg

스무디를 위해 두유, 아몬드 우유가 준비되어 있으므로, 커피 주문 시에도 따로 요청할 경우 우유를 대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사진을 찍은 음식은 비건, 해산물 요리밖에 없지만, 닭고기와 소고기로 만든 음식도 판매한다. 어떤 음식을 주문해도 어느 정도 이상의 맛이 보장되고 커피도 괜찮은 편이나 케이크의 경우 모두 느끼한 편이라 추천하지 않는다.



이전 글 : [아부다비] 한국에 3호점이 있는 UAE 중국집. 누들볼.
다음 글 : [무스카트] 오만의 아침 메뉴가 궁금하다면. Kargeen Restaurant.



맛집정보

Circle Cafe

score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


맛집 #7. [아부다비] 깔끔한 한 끼를 원한다면! Circle Cafe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bbooaae 입니다^^!
@realsunny님의 퀄리티 높은 포스팅에 감동받았습니다,
Salmon Sashimi Bowl 요 음식이 젤 맛있을꺼같네요 취향저격입니다!!!!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이었습니닷!!

으힛. 감사합니다. 역시 뽀돌님도 회를 좋아하셔서. ㅋㅋㅋㅋㅋ

중동음식, 매력있네요.

으음.. 여기는 중동 음식이라고 하긴 애매하고, 전 세계 사람들이 모여드는 나라인 만큼 퓨전 음식도 함께 발전했다고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전세계인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이겠네요.

완전 건강식인 것 같습니다.^^

네! 그런데 맛있어서 먹을 때 기분이 더 좋아요 ㅋㅋ.

아부다비 한번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ㅎㅎ 유럽 여행가실때 스탑오버로 가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Congratulations @realsunn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7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매장 모습도 궁금하네요!! 오랜만에 놀러왔눈데 여전히 사진 예쁘게 잘 찍으십니당 ^^

감사합니다. :)
매장을 찍고 싶어도 항상 손님이 있어서 찍기 힘들어요. 아바야 입은 현지 여성은 사진을 찍으면 안되거든요.

핡.............고기 주세욤.....

ㅋㅋㅋㅋㅋㅋㅋ 고기는 이미 많이 드셨잖아요.

고기로 하루 5끼는 먹어야 하는거 아입니깡?ㅋㅋㅋㅋㅋ

ㅋㅋㅋ 적당히 드세요. 마음껏 먹다가 알러지 생긴 1인..ㅜ

헐...알러지 ㅠㅠ 조심하셔염 ㅠ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realsunny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The restaurant's name sounds familiar and we are not related to it. Anyway, such a delicious serving of food and nice photography as well 😉


Feel free to tag your post to #pc-food if you are interested to join the contest and have the chance to win upvote + SBI share. Cheers🥂

Thanks, I'll try it from the next tim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249.56
ETH 2352.0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