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우리 농촌 책임지는 분들이 오는 중국집 #명가

in #tasteem4 years ago

title_image


봉평 외곽에 중국집이 새로 오픈해서 가봤습니다.

이미 맛집이 둘이나 있고 한둘은 장사가 안되는데
또? 도전장을 그것도 외곽에????

하지만 사람이 많았습니다.

새로생긴 집이니
건물외관은 깨끗하고

image.png

주차장도 넓고
야외공간도 있는데

image.png

실내는 그냥 평범합니다.
좀 어수선하기도 하고..

오픈한지 두 달 안된것 같은데 실내 분위기는 10년 된 집 같아요 ^^

사람이 많아 사진은 패스.

딱히 매력은 없는데도 차도 많고 사람이 많았습니다.

구석구석에서 외국인 노동자들을 데리고 오신 분들이 주 고객이었습니다.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

사천짬뽕 9000

맛은 평범합니다. 특별히 럭셔리한 불맛이나 깔끔한 맛은 아니고
보통 짬뽕맛인데.....

image.png
해물이 나주 넉넉하고 양도 많네요 ㅋㅋㅋ

양으로 승부하는 집입니다.

저는 쭈꾸미 십여마리와 야채를 다 건져먹고
면은 반을 남겼는데도 배불렀습니다.

제가 최애하는 봉평 중국집 맛집은 [자금성]이지만 자주 문을 닫기에 세컨으로 [봉평차이나]서드로 [명가] 정도 알아둘 필요가 있습니다.


맛집정보

명가중화요리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원길리 312


요즘 우리 농촌 책임지는 분들이 오는 중국집 #명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맛은 평범합니다. 특별히 럭셔리한 불맛이나 깔끔한 맛은 아니고
보통 짬뽕맛인데.....

에이~ 실망인데요! ㅋㅋㅋ
어제 초밥드셨다길래 초밥 포스팅 올라오려나 했는데... 아니군요^^

초밥은 아주 옛날에 이미 올린 집이라서요..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raah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아침을 걸렀더니 배도고프고 칼칼한 짬뽕밥이 땡깁니다ㅎ

저요저요!! 저는 양이 많은게 좋습니당!!ㅎㅎ 누나가 태백 살아서 종종 강원도 가는데..담에 평창쪽도 가봐야겠네용^^ 잘보고 갑니다~☆

와... 맛있어 보입니다. 점심 시간 다 되어 가는데....

ㅋㅋ 이시간에 이런거 민폐죠 ㅎㅎ

시원하게 국물 들이키고 싶습니다 ㅎㅎ

봉평 가서 짬뽕도 먹고 막국수도 먹고...^^

어려운 시기에 오픈한 집이네요.
푸짐한 짬뽕이 완전 맛있어 보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9.13
ETH 2573.3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