맴이 아픈 엄마에게, 건강하게 태양을 머금은 산채 한 끼 @금마정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지난 금요일, 속초에 계신 어머니가 목도 아프고 말씀을 못하실 정도로 아프다고 동생이 연락이 왔습니다.
허리도 아프고, 무릎도 아프고, 여기저기 모두 아프시다고....
큰 병원에가서 종합적으로 봐야 하는게 아닐까
걱정이 많으십니다.
부리나케 달려가서 모시고 와서 각개로
이비인후과, 산부인과등 여기저기 순례하면 정밀검진 여행을 했습니다. 마취하고 들여다보고, 사진도 찍고....

모든 의사들이 이구동성
"아주 깨끗합니다. 아~무 문제 없습니다. !"
ㅎㅎㅎㅎ
의사들의 진단을 다 듣고 나신 어머니 말씀
"야야! 입원할라고 옷가지 다 가져오라했는데
왜 갑자기 안 아파지냐?"

평소 걱정과 생각이 좀 많으신 편이라
자가 심리치료를 진행 했습니다.
"나는 훌륭해!" "난 문제없어"
"나는 잘 살아왔어" "자식들도 다 잘 컸잖아?"
"000 니가(아빠) 날 무시해도 난 훌륭해! "

아주 좋아하십니다. ㅎㅎ 몸이 좋아지셨다고
그래서 건강한 식사한끼를 사드렸습니다.

건강한 산채정식

금마정

기본으로 건강한 찬들이 한상가득 나옵니다.

제가 좋아하는
두부와 명태구이도 기본으로 나옵니다.

불고기 산채정식 10.000원


소고기만 호주산이고 나머지는다 국내산입니다. 두부는 미쿡콩ㅠㅠ

계란찜도 부글구글, 2인당 한 뚝배기

물론 된장찌개도 기본입니다.

한상 배불리 먹었습니다.

단점: 돌솥밥이 흰 쌀밥에 콩밥입니다. 잡곡이 아니고요
우리어머니에겐 장점이죠. 흑미밥 트라우마를 가지고 계십니다. ^^

제가 갔을 때 요렇게 한쪽이 비어있었지만 , 금방 손님으로 가득찹니다.
회식할땐 방을 예약할 수 있지요.

원주근무할 때 자주 왔었지요. 가격이 착해서요.

건강한 밥상, 이 곳은 금마정입니다.

주소:강원 원주시 행구로 10
원주에서 by @raah 입니다.


맛집정보

금마정 돌솥밥

score

대한민국 Gangwon-do, 원주시 개운동 397-10


맴이 아픈 엄마에게, 건강하게 태양을 머금은 산채 한 끼 @금마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산채정식~ 보기만해도 건강해지는 상차림이지요~
가족 모두 건강지키시길요 ~~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강원 원주시 행구로 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정성이 가득한 상차림!

신비님 오랜만에 ㅎㅎ 스벅스타일은 아니지만 맛있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raah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아무이상 없이 건강하시다니 다행이에요. 건강한 밥상이네요. 물론 맛있어보입니다.

네 저도 걱정했는데 다행입니다.

어머님께서 아무 이상이 없으시다니 다행이네요^_^
그리고 맛난 음식들 ㅎㅎ
제가 좋아하는 반찬은 다 있네요 ㅡㅜ
각종 야채랑 나물들과 두부조림 ㅠㅜ 먹고 싶네요;;
불고기까지... 밥 세공기 갑니다 ㅎㅎ

안돼요 밥 반공기만 먹어도 배 터져요..

외국인들이 제일 무서워 한다는 산채 비빔밥이군요..ㅎㅎ

엥??? 왜요? 이 좋은걸 ㅎㅎ아하...산 째 비빔밥이요~~

사진만 봐도 건강해지는 기분입니다.ㅎㅎ

기분만 마시고 자주 드셔야 건강해집니다. ㅎㅎㅎ

어머니께서 건강하셔서 다행입니다.
큰 대접에 나온 반찬들 넣어서 쓱쓱 비벼먹으면 최고일 것 같네요.
저는 비빔밥을 최고로 여기는지라 ㅎㅎㅎ

그렇지요 비빔밥의 맛.ㅎㅎ

와.......나물 진짜 좋아하는데....가격도 뙇 좋네염!+_+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519.90
ETH 2995.96
USDT 1.00
SBD 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