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국립호국원 가는 길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 오늘 봉평 태기산 단풍이 붉습니다.

국립 호국원   가는길

설렁탕,갈비탕
photo by @raah


8년 째 가을이 깊어갈 즈음 이천 호국원을 다녀옵니다.
여러길로 다녀보고 여러식당을 다녀보긴 했지만
원주에서는 충주 입구까지 가서 38번 국도가 고속도로보다 빠르면서 가장 한산합니다.

식당은 호국원 2km전 길가 마당너른 대명설렁탕에 정착했습니다.

인근 ic 부근에 꽤 유명한 집도 있지만
주차나 북적이지 않으면서 먹을 만하기 때문인듯 합니다.

실은 이천 쌀밥집 '송학'의 게장정식이 더 맛있는데 일행중 검소한 분이계셔서^^

가격, 분위기 평범합니다.

전 모르겠는데 친절하지 않다는 비판글 블로그도 있어요 ^^

  • 명태구이가 먹을만 하고요

왕갈비는 정말 왕 큰게 나옵니다.

  • 저는 시원한 사골국물이 보글보글하는 소머리 곰탕을 선택합니다.
    한우선호 @raah ^^

    주소: 경기도 안성시 일죽면 노성로 38

돌아오는 길엔 물론 , 또 야동이 스치웁니다.엥?

보팅 =♥ lovesharing (인증)--> [클릭]

보팅소녀 이미지는@cheongpyeongyull 님이 그려주신 작품입니다.감사드립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부자노트] 중년의 색깔

중년은 많은 색깔을 갖고 있는 나이이다 하얀 눈이 내리는 가운데서도분홍 추억이 생각 나고초록이...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맛집정보

대명설렁탕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성시 일죽면 노성로 38


가을! 국립호국원 가는 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디클릭 제대로 되었나 몰겠네여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raah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엄청 붉습니다. 강원도엔 벌써 눈이왔다지요;;
11월초엔 단풍놀이한번가야겟습니다.

지금이 절정 같아요 ㅎㅎㅎ 11월엔 속리산이나 지리산쯤 될까요? ㅎㅎ

이제 만추군요~
뜨끈한 국물이 필요한 계절이 되었습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으헉, 정말 왕갈비네요 ㅋㅋㅋ
소가...집채만한가 ㅋㅋㅋ 신기해서 몇번을 다시 보내요 ㅋㅋ
평범하다곤 하지만ㅋ 그 크기가 결코 평범하지 않네요 ㅎㅎ

Congratulations @raah!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Resteem and Resteemed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명태구이 양념이 단풍처럼 붉네요 ^^;
근데 테이스팀 글에 디클릭은 어떻게 넣나요??

이전에 디클릭에서 작성한 포스팅을 열어서 수정모드에서
복사해와요 그런데 효과가 있는지는 아직 잘 몰라요 ㅎㅎ

아... 그렇게 하는군요. 참고할께요~

그동안 곰돌이 후원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곰돌이 스파가 너무 많아 관리에 어려움이 있어서 부득이하게 임대 회수를 부탁드립니다. 다음에 또 필요해지면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단풍이 완전 샛빨갛게 물들었네요.. ㅎㅎㅎ
호국원 가시는 길에 배도 든든 마음도 든든 눈도 든든하게 가실 수 있었을 것 같네요^^

저 붉은 단풍을 볼 수 있는 위치까지 가셨다는 게 부럽습니다~
멋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30.04
ETH 2656.44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