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지송,텀블러라지사이즈#자유시간#아지트#돈암동#커피프롬]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오랜만에 멍때리는 하루입니다.

저는 휴가 , 보물들은 유치원 , 어린이집을 갔습니다.
모처럼 자유시간이라서 제가 좋아하는 아지트로 출동했죠

룰루랄라~ 보물들은 사랑스럽지만 가끔은 이렇게 혼자있는 시간도 필요한거 같아요.

너무 좋은 아지트 커피프롬
photo_2019-04-23_20-59-09.jpg

평일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습니다.
하지만 초등학교 하교시간에는 엄마부대로 가득 채울 예정이에요.

photo_2019-04-23_20-59-11.jpg

보물1호가 좋아하는 이쁜 커피잔들이 많이 있습니다.
사장님도 보물1호가 레몬차를 주문하면 이쁜 찻잔으로 대접해줍니다.

photo_2019-04-23_20-59-11 (2).jpg

저희집 대장은 환경을 위해 커피잔 대신 텀블러에 라떼를 담아 달라고 했습니다.

photo_2019-04-23_20-59-12.jpg

근데 텀블러가 아주 큰 사이즈에요.
제 잔하고 비교되시죠 ?
진짜 환경때문에 텀블러에 담아 달라고 한거 맞는건지 다시 한번 물어봐야겠습니다.

자주 가는 카페라서 그런지 텀블러 가득 라떼를 채워주고 혹시 싱거울까봐 에스프레소로 채워 줄지 물어보네요 .

사장님 감사합니다. !


맛집정보

커피프롬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 아리랑로 53


[#사장님!지송,텀블러라지사이즈#자유시간#아지트#돈암동#커피프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일본산 수입식품에 대해서 WTO가 일본을 패소시킴을 보며(부제 : 뭔가 낌세가...)

이 현상에 대한 저의 생각에 대해 여러분들의 생각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Sort:  

#tasteem-curation

테이스팀 서포터가 이 글을 추천합니다^0^

사장님 인심좋으시네요^^

장모님이 단골이라서 더 잘해죠요 ㅎ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 아리랑로 5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도 항상 텀블러 가지고 다니는데
유용한것 같아요

네 커피도 많이 들어가요 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좋은데요~
환경도 생각하고 커피양도 많고요~

커피양이 어마어마 했어요 2인분은 들어간듯 ㅋ ㅋ

Posted using Partiko iOS

Congratulations on your decision to become a holder in JJM. Did you know that the daily upvote is increasing for 1% for each 1000JJM you are holding? Get a max of 46% upvote from @virus707's 450K SP which would equal holding 45,000JJM.

커피잔이 예쁘고 좋네요

사장님이 이쁜 커피잔을 모우시더라구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noisysky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잔이 이쁘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전용잔이에여
시원함이 보이는 ㅎ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요즘 텀블러 많이들 가지고 다니시니 좋은거 같아요. 할인해주는 곳도 있고... 카페는 역시 사람없을때 가야 ㅎㅎㅎ

양도 많고요 ㅋ ㅋ 근데 다른데는 가득.채워주진 않더라구요 ㅋ ㅋ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6
BTC 54657.34
ETH 2331.85
USDT 1.00
SBD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