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한 마음으로 들리는 가격이 착한 그곳 # 아리랑빵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   퇴근길에 들리는 빵집  」


| 아리랑빵집 |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오늘도 사진 3장 , 8문장 포스팅입니다.

요즘 물가가 엄청 올라서 모든게 다 비쌉니다.
브랜드 빵집에서 빵을사면 만원이상인건 기본인데
제가 퇴근하는길에 있는 빵집은 가격이 엄청 저렴합니다.

다른 빵집처럼 케잌도 팝니다.
케익류.jpg

그리고 제가 주로 사는 빵은 요런것들이고 가격대가 500원부터 시작입니다.
싼 빵.jpg

아리랑빵집에서는 가격 부담없이 마음대로 고를수 있죠.
호도파이가 1,500원 밖에안해요. 대박!!!!!!!


맛집정보

아리랑빵집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4가 11


편한 마음으로 들리는 가격이 착한 그곳 # 아리랑빵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렴한 빵집 좋아요~
저희집 근처에도 500~1000원짜리 빵집이 있는데 맛도 좋고~
(다른 브랜드들이 왜케 비싼지가 오히려 이해안되는;;)

그러게요~ 싼데가 있다는건 그래도 남는다는건데 ㅎㅎ

대박사건!! 무쟈게 땡겨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noisysky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4가 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동네 빵집이 정말 맛있죠ㅋㅋ사실 빵맛을 잘 모르는...ㅠㅠ그냥 맛있다는...ㅋㅋㅋ

이름이 외우기 너무 좋은것같아요
잊어버리지않을듯해염!!

빵 참 좋아하시나 봅니다~^^

빵들이 다~~ 맛있어보입니다^^

아직 Payout 되지 않은 관련 글
  1. HELLO ( 88.69 % )
  2. [먹스팀] 대학로 일마레.....맛만 있었다 ( 85.09 % )
  3. 가는길에 지나칠수 없는 그 기분 # 죠스떡볶이 ( 83.46 % )
  4. 랍스터와 크랩이 먹고 싶다면 빅가이즈크랩! ( 83.24 % )
  5. 건대 호야 초밥 ( 82.92 % )
모든 기간 관련 글
  1. HELLO ( 88.69 % )
  2. 알이 꽉찬 김밥, 나만의 소소한 김밥집 ( 87.68 % )
  3. 서울에서 맛있는 한정식으로 한끼 식사하기 ( 87.65 % )
  4. 차사랑 연잎밥 ( 86.95 % )
  5. Korean traditional food 마실(한정식) ( 86.52 % )

인터레스팀(@interesteem)은 AI기반 관심있는 연관글을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interesteem 태그를 달고 글을 써주세요!

구수한 한국식 빵집 인가!? 맛나보이는 빵이 많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861.70
ETH 2499.5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