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에서 유혹하는 닭꼬치와 타코야끼 그리고 넌 왜 비싸니 동대문엽기떡볶이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   길거리에서 받은 3가지 유혹  」


| 성신여대 먹거리|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오랜만에 Tasteem 포스팅을 작성하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포스팅할 음식점이 많이 모였습니다. 그래서 아주 뿌듯하네요.

저번주에 보물들과 집근처 번화가를 구경갔습니다.
번화가를 진입하자 마자 닭꼬치집이 보이길래 마눌님한테 "사먹을까 ?" 했더니 요기 유명한곳이라고 바로 콜 ~
(참고로 마눌님은 요기에서 오랫동안 살았습니다.)




첫번째 유횩 " 내영혼의 닭꼬치"


"내영혼의 닭꼬치" 간판이 참 느낌있습니다.
닭꼬치 간판.jpg
달인에서도 나온집인가 봅니다.

사장님 얼굴이 약간 무섭게 생기셨지만 친절하십니다.
닭갈비 메뉴.jpg
그림속의 주인공이 사장님 같습니다.
닭꼬치는 2,500원

요건 집에서 포장을 푼 모습입니다.
닭꼬치 두개 떡.jpg
서서 먹으면 떡도 계속 주신다고하는데.. 하는데...
거기서 먹었어야 했는데.. 했는데...

이미 닭꼬치는 식어서 맛이 반감되었습니다.
엽떡 떡.jpg
떡도 요렇게 먹어봅니다. 살짝 식어서 약간 딱딱합니다.
다음에 사자마자 뜯어먹어야겠습니다.





두번째 유횩 " 타코야끼"


잠시 10미터 이동하고 이번엔 타코야끼를 파는거에요. 또 여기도 엄청 오래한 집이라고 또하나 포장 ~

365일 하루도 안쉬고 문을 여신다고 합니다. 라고 마눌님이 그랬습니다. 확인한 사항은 아니라서 믿거나 말거나...
타코 아저씨.jpg

타코야끼말고도 쥐포 , 문어다리도 살수있습니다.
다른메뉴들.jpg

사장님이 열심히 타코야끼를 만들고 계십니다.
타코야끼 판.jpg
한박스에 3,000원 입니다.

포장한 타코야끼를 집에서 오픈합니다.
타코야끼 각.jpg
타코야끼 상자가 너무 귀염귀염하네요.

가쓰오부시와 파슬리가 올리가 있습니다.
타코야끼.jpg
자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타코야끼가 부들부들 탱글탱글하니다.
나코야끼 한알.jpg
아~ 자 먹어봅니다.

입안에 문어가 이미 들어가있어서 타코야끼에 비어보이네요.
타코야끼 한입.jpg
요놈 타코야끼도 다음에는 두박스 사서 먹어야겠습니다.
너무 양이적어서 계속 더 먹고 싶어지네요.



세번째 유횩 " 동대문엽기떡볶이"


원래 목적은 엽떡 포장이였는데 데려가야할 다른 아이들도 많아 졌네요.
엽떤 간판.jpg
포장이 어마어마한지 오토바이가 잔뜩 세워져있습니다.

운도을 많이한 아저씨가 전화를 계속 받고 있습니다.
엄청바쁘다 엽떡.jpg
20분 기다려야한다고해서 다이소 구경하고 왔는데 저아저씨는 저자세 그대로 주문을 받고 있었습니다. ㄷ ㄷ

제가 모르는 사이에 엽떡은 2단계 강하게 매운맛으로 변해버렸습니다.
메뉴판.jpg
저는 원래 1단계 먹는데 2단계라니..

2단계를 먹으려면 꼭 필요한 쿨피스~
쿨피스.jpg
너만 믿는다 쿨피스야.

양심의 주먹밥 아이들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주먹밥.jpg
주먹밥도 먹고 닭꼬치도 먹고 타코야끼도 먹고 ~

치즈가 잔뜩들어있고 떡볶이보다 오뎅이 더 많이 들어있네요.
엽떡.jpg
알고봤더니 마눌님 조리원 동기들이 대부분 엽오를 먹어서 요번엔 엽오를 주문했다고하네요.
(엽기 오뎅)

오뎅보다 적은 떡볶이를 한입 해봅니다.
엽떡 진짜 떡.jpg
아놔.. 너무 맵습니다. 매워. 1단계 먹어야하는데..
저의 입은 이미 튀어나와있고 마눌님은 담부터 엽오가 아닌 엽떡에 1단계를 먹겠다고 다짐을 받았습니다.

맵지만 엽기적인 맛으로 저를 유횩하는 엽오
당면.jpg
당면도 후루룩 먹어줍니다.
왠지 당면이 더 매운거 같네요 저의 친구 쿨피스를 호출하고 매운맛을 중화시켜 줍니다.

역시 엽떡은 1단계로 먹어야지 가장 맛있는거 같습니다.
이상하게 비싼 엽떡 비싸다고 맘에 안들지만 한번 먹으면 엽기적인 매력때문에 계속 생각납니다.

오랜만에 번화가로 나들이 가서 그런지 아주 힘들었지만 즐거웠습니다. 보물들도 오랜만에 많은 사람들을 보니까 좋아하는거 같고요.
특히 보물2호는 오락실을 보고 한동안 그 앞에서 계속 쳐다보고 저를 이끌고 들어가더라구요.
(소리가 커서그런지 계속 안안달래서 안고있었습니다.)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아들바보육아일기] 간만에 풀잠 (1016)

[열심히 수업듣는 튼튼이] 어제 퇴근하고 세미나 갔다가 집에가니 다행히 아들은 자고있군요. 지...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맛집정보

동대문엽기떡볶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1가


길거리에서 유혹하는 닭꼬치와 타코야끼 그리고 넌 왜 비싸니 동대문엽기떡볶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우와 다 맛있어보여요 ㅜ 제 동네에선 쉽게 볼 수 없는 음식들이라 더 그런가봅니다 !! 역시 한국이 먹거리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우리나라 음식이 정말 다양한거 같아요.
그래도 맨날 먹는 음식이라서 외국음식 먹고 싶네요 ㅋㅋ

Looks delicious!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닭꼬치 먹고 싶네요^^
전 쌀쌀한 날엔 붕어빵이랑 호떡 그리고 닭꼬치 그리고....
빨간어묵이 좋더라구요 :9
생각하니 배고파지네요 ㅎㅎ

이제 겨울이라서 붕어빵이 나오겠군요
호떡하고 붕어빵 먹고 싶어집니다.

타코야끼가 넘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따끈할 때 먹으면 정말 별미일 거 같아요.

오 여기 타코야끼 맛있어요
부들부들하고 고소하고 깔끔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noisysky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군침돌게 만드는 맛난 포스팅입니다.

감사합니다. 배고프실때 보셔야지 효과가 더 좋아요

예전보다 엽떡 매운 단계가 다양해진 것 같네요? 조만간 다시 한번 가봐야겠어요 ㅎㅎ

네 전 1단계를... 먹어야해요.
엽오 보단 엽떡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냠냠냠.. 눈으로 먹고 있습니다 ㅠㅠ

타코야끼 닭꼬치는 정말 맛나보이는데, 동대문 엽떡은 제 스탈은 아니더라구요

타코야끼가 최고로 맛있었어요.
전 1단계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타코야끼 정말 좋아해요^^

요기 타코야끼는 인정!!
진짜 오래된 집이라고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926.98
ETH 3060.9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