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7. 지금도 기억하는 맛, 올레일품 해물탕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일상에 감사하는 미스티 @mistytruth


올레일품은 제주도 여행 첫째 날 저녁을 먹었던 식당이다.
계속 비는 내리고, 큰애의 일정표대로 저녁을 먹으러 가게 되었는데 이곳은 다행히 기다리지 않아도 되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해물탕, 주문한지 얼마 되지 않아 커다란 냄비의 해물탕이 눈앞에 차려졌다.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어서 모두 놀란 눈으로 쳐다보고 있는데 이집 해물탕은 고춧가루가 들어가지 않았다.

청양고추로 칼칼한 맛을 내되 색깔은 빨갛지 않은 것이 달라 보였다.

새우, 전복, 가리비, 꽃게, 문어, 석화, 오징어 등등 신선한 재료들이 듬뿍 올려져 식욕을 엄청 자극했다.


0811 07 올레일품 해물탕 (5).JPG

0811 07 올레일품 해물탕 (6).JPG

0811 07 올레일품 해물탕 (7).JPG

0811 07 올레일품 해물탕 (8).JPG

해물이 익자 주인 아주머니 오셔서 잘라 주심~.


0811 07 올레일품 해물탕_ (9).jpg

0811 07 올레일품 해물탕 (9).JPG

0811 07 올레일품 해물탕 (10).JPG

어느 새 많이 골라 먹고 국물이 남자 마지막 신의 한 수, 라면사리 투하~!!
우리 둘째가 지금도 얘기하는 맛, 엄청 맛있었다고~


0811 07 올레일품 해물탕_ (12).jpg

연거푸 맛있다며 먹어서인지 주인아저씨가 한라봉 선물을~.


0811 07 올레일품 해물탕_ (2).jpg

다음에 왔을 땐 절대로 후회하지 않을테니 해물갈비전골을 꼭 먹어보라고 주인 아주머니가 추천~.


0811 07 올레일품 해물탕 (1).JPG

  • 올레일품/제주 서귀포시 태평로 444


맛있다며 먹어서였는지 주인아주머니 서비스가 엄청 좋았다.
얘기를 하다 보니 순천이 고향이었고, 사장님은 충청도 부여분이라고 해서 남편이 자랐던 곳이라 서로 악수까지 하고 헤어졌다는...

너무나 맛있게 많이 먹었던 올레일품의 해물탕. 강추!!!




101.jpg.jpg



맛집정보

올레일품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정방동 태평로 444


#617. 지금도 기억하는 맛, 올레일품 해물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정방동 태평로 44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mistytruth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고맙습니다~^^

진짜 일품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가격대비 완전 만족했답니다~^^

보기만 해도 당장 달려가고싶게 만드는 비주얼인데요? 단란한 한가족의 모습이 보기 좋네요. ㅎㅎ

고맙습니다.
자식 키운 보람을 맛보았네요~
해물탕도 만족스러웠구요~^^

와 제주도 해산물로 만든 해물탕....
진짜 맛나겠어요.
그리고 한라봉도.. ㄷㄷ

해물갈비전골도 맛있다고 합니다~
못 먹어봐서 언젠간 먹으러 가야겠어요~ㅎㅎ
한라봉은 숙소에 와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와 ... 비주얼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비주얼도 맛도 최곱니다~^^

제주 갈때마다 서귀포 근방에 숙소를 잡는데 꼭 가봐야겠습니다~

가보시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강추!!! ㅎㅎㅎㅎㅎㅎ

대박 양푸짐에 비쥬얼까지 멋집니다

가성비 굿, 해물탕은 훌륭한 선택이었습니다~^^

보기에도. 화려하고. 고급 식재료가 가득하네요

화려한 만큼 맛이 있어서 식구들 모두 대만족이었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87.47
ETH 2569.39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