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 물리치는 이모네 추어탕

in #tasteem4 years ago (edited)

더위야 물렀거라 추어탕 나가신다.
오늘은 더위에 지친 심신에 영양만점, 추어탕으로 여행을 떠납니다.
음식도 하나의 맛집 여행입니다.
여행도 맛집이 있어야 즐겁습니다.
보통 음식점에 가면 사장님이나 이모하고 부르는데 이곳이 바로 이모네 추어탕입니다.
간판에 미꾸라지가 그려져 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더위를 물리칠 추어탕 속으로 들어가 봅니다.
추어탕 효능에 대하여 써놓았습니다.
기령에도 좋고 성인병 예방에도 좋고 소하하는데도 좋다고 합니다.
역시 여름철엔 추어탕 한 그릇으로 힘을 내야겠지요.
추어탕은 8천원, 통추어탕은 9천원, 품은 통추어탕이 덜 들어가는데 가격이 비쌀까요?
아마도 미꾸라지가 많이 들어가겠지요.
김치, 섞박지, 땅콩, 오징어 젓갈입니다.
특히 배추김치는 겉으로 요렇게 싸서 나오는데 정말 일품입니다.
아삭아삭 김치만 보면 침 넘어갑니다.
팔팔 끓는 추어탕이 나왔습니다.
보기만 해도 영양만점 추어탕입니다.
이곳은 추어탕만 해서 편안합니다.
주문할 때 음식 선택 고민을 안 해도 됩니다.

Sort:  

김치가 맛있어보입니다. ...정감가는 강가의 맛집이네요

예 김치가 특별합니다.

@upvu voted. voting percent : 1.59 %, delegate sp : 2003, token amount : 0, total sp of upvu : 1934873

방문과 보팅 감사합니다.

추어탕 한그릇저도 먹어야하는데~~ 회사동료가 싫어하네요 흑흑

혼자서 드셔야 겠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kyju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테이스팀은 언제 정상화가 될까요?

지친 심신에 추어탕만한게 없죠!!!

추어탕 영양가득입니다.

국물이 찐~해 보이네요~

아주 좋습니다. 영양만점입니다.

더위를 이기려면 한 뚝배기해야 겠지요.^^

한뚝배기에 막걸리 한잔 좋습니다.
언제 막걸리 한잔 할까요?

너무 먼 거리라 가볼수없지만 맛있을것같아요

추어탕은 가가은곳에도 많이 있겠지요.

어머니가 해주시던 추어탕이 간절히 생각나네요^^ 함 먹으로 가봐야 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39.27
ETH 2627.1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