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격있는 요리,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in #tasteem4 years ago (edited)

오늘은 이탈리안 전문 요리를 하는 뚜띠 쿠치나(TUTTI CUCCINA) 가평점으로 찾아갑니다.
새로 지은 건물에 얼마 전에 문을 열어 건물도 깔끔하고 요리도 깔끔합니다.
바로 앞개울에는 시냇물이 흐르고 자라섬도 가깝고 가평 전철역도 가까워 찾아가기 쉽습니다.
유리창엔 "당신은 오늘이 제일 예쁘다" 이쁜척하지 마 안 그래도 이쁜데"라는 글이 있어 눈길을 끕니다.
글속의 주인공은 바로 나야 나.... 아니면 당신이야....
TUTTI CUCCINA 홈페이지를 찾아보니 이런 이야기가 나옵니다.
이탈리아의 한 골목 귀퉁이를 돌면 풍기는 빵 굽는 내음 올리브오일에 마늘을 볶는 그 향기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TUTTI CUCCINA는 특별한 날에 찾는 이탈리안 요리가 아니라 매일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한식보다 더 자주 찾고 싶은, 엄마 밥처럼 맛있고 친근한 우리 동네 이탈리안 맛집입니다.
매일 먹어도 또 생각나는 엄마 밥 같은 ITALIAN FRESH TUTTI CUCCINA 아하 이것은 나한테는 조금 안 맞는 것 같지만 아들한테는 맞는 이야기인가 봅니다.

Sort:  

@upvu voted. voting percent : 1.76 %, delegate sp : 2002, token amount : 0, total sp of upvu : 1809841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kyju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방문 감사합니다.

스테이크 먹고싶네요

스테이크 또 먹고 싶어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언제나 행복하세요.

안심스테이크라 안심이 됩니다.. ㅋ 이런 개그 좋아합니다~ㅋㅋ

아재 개그 말씀 하시는군요

안심이 된다니... 안심스테이크 먹으로 한 번
가야겠네요.^^

안심돼서 더욱 좋습니다.

먹음직스러워보여요 + .+

이제 개업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39.27
ETH 2627.1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