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치킨, 스팀페이,스티미언,금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1531793206979.jpg



괴롭다고 느끼지 않을 정도로 양보
아깝다고 느끼지 않을 정도의 나눔!

오늘 아침은 갑자기
저희 가게에 오셨던 어느 비구니 스님의 말씀이 생각이 나네요.
"마음에 남지 않을 정도로만 주시면 됩니다"

살다 보면 어느 순간 문득 생각나는 사람이 있고 생각나는 말이 있잖아요.ㅎㅎ

며칠 전 저희 가게 오셨던
어떤 손님 때문에 참 마음이 짠했던 일이 있습니다.

여러분도 잘 아시는 @sumomo님,@onehand님이 저희가게에 찾아와 주셨어요.
스팀잇에서 열심히 하시는 젊은일꾼 스티미언으로 유명 하시잖아요^^

특히 스모모님은 스팀시티에 대문 디자인을 그리신 분으로 또 유명하지요.

insert Img

직접 보니 너무 귀엽고 예쁜 아가씨 였답니다. 금손이 되고 싶은 원핸드 님은 두번째 보는데 착하고 성실한 이미지의 청년입니다.

두분이 스팀잇에서 만나 오래된 친구처럼 알게 지내는 친구처럼 보여서
너무 예뻤답니다.

원핸드님은 지난번 저희 가게에 와서 치킨을 드시고 그 후로 치킨을 전혀 안 먹다가 다시 와서 먹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만큼
맛집 치킨이라는 이야기겠지요?ㅎㅎㅎ

두 분이 주문한 것은
양념반 후라이드반 치킨입니다.
보드람치킨의 90% 이상이 보드람 치킨 후라이드가 나갑니다.

insert Img

단일 메뉴만 으로도
끄떡없이 장사 할 수 있는곳이 보드람 치킨이 아닌가 생각을 합니다. 그만큼 인기있는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두 분이 치킨을 드시며 오손도손 장시간 이야기 하는 모습을 보니 마치 제 자식을 보는듯한 심정 이더라고요.

그리고 @sumomo님은
짧은 시간에 뚝딱 저를 귀엽고도
예쁘게 그려주셨어요.

제 나이보다 20년은 젊게 그려 달라고 주문을 했더니, 허리까지 잘록하게 그려 주셨답니다.
금손~^^
@sumomo님 감사합니다.

insert Img

잘가라는 인사를 주고받고 왠지 딸을 보내는 심정 같아서 포옹을 해주고 보냈는데, 가고 나니 왜 자꾸 마음이 아픈 걸까요...!

치킨값을을 스팀 페이로 결제를 하고 가셨는데 그것마저도 마음에 걸리고 짠했습니다.

9월에 다시 일본으로 간다고 하는데 가는 길에 맛있는 밥 한 한끼라도 사드시라고 스달을 보내 줘야 되겠어요.
딸같아서.....

서울 경기도 지역에는
보드람치킨이 많이 있습니다.
정통 수제치킨 호텔 요리를 표방하고 있는 보드람치킨 후라이드는, 아주 오랜 시간 단일 메뉴로 보드람치킨을 알려 왔습니다.

가까운 곳에 보드람치킨
있다면 가서 드셔보세요.

테이스팀을 하면서
음식 소개만 하는 것이 식상 하여 스토리를 접목하고,스팀페이 이야기,스티미언 이야기로 보드람치킨을 다시 소개합니다.



이 두가지 메뉴는 참 맛있었는데도 사라진 메뉴들입니다. 그만큼 후라이드가 강세 였습니다.

insert Img
上스위트어니언 下유린파파
insert Img

단 하나의 메뉴가 90% 이상 나가는 보드람치킨 후라이드를 추천해 봅니다.

1531787105699.jpg

여름 휴가 때 강원도로
오시게 되면 한번들리고 싶다고요?
No~No~

가까운 곳에 보드람치킨 있다면
한번가 보시라니까요.ㅎㅎㅎ

다음 주부터 저는
긴 여름 휴가를 떠납니다 .
아주 길게요~^^

강원도 춘천시 퇴계로 181(전국 어디나)
033-261-4292


맛집정보

보드람 치킨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석사동 퇴계로 181


수제 치킨, 스팀페이,스티미언,금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보드람 치킨 완전 좋아하는 치킨입니다.
집근처에 보드람 치킨이 있을때는 매번 시켜 먹을 정도로요. ㅎㅎㅎ
다음에 시간이 된다면 춘천 보드람도 방문해 보겠습니다.
날이덥지만 오늘도 화이팅 하는 하루 되세요 ^.^

보드람 맛나죠~ 원룸 자취할때 많이 시켜먹었던 브랜드입니다ㅎㅎ

와 굳굳. 저도 제 제품이 최고라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좋은 가게네요.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여러가지 맛의 치킨이 나오지만, 후라이드는 영원할것 같습니다.
보드람치킨은 짭짤하면서 고소한 맛이 일품이지요 ^^
껍찔도 맛나고요~

ㅎㅎㅎ 보드람은 무조건 1등 가야죠 ㅎㅎㅎ
보드람 후라이드 먹고 말거야....스달을 거기가서 써야지요 ㅎㅎ
그나저나 스모모님 능력자네요 ^^

우와,, 진짜 언제 시간됨 꼭 가보고 싶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sj1215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 맛있는 치킨과 밋업과 스팀결제까지..
우리 생활 속 스팀인같아서 넘 뿌듯하고 좋은걸요?

보드람치킨은 저의 최애 치킨이예요 ㅜ
냄새를 맡으면 그냥 지나칠 수가 없지요^^
제주에 오기 전에는 집 앞에 있어서 배달도 마다하고
나가서 생맥하고 먹었는데 ㅜ 좋은 분들과 좋은시간
보내셔서 행복하셨을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50.70
ETH 2595.60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