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의 정원에서 내려온 건강한 빵집 카페 <난다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제가 드디어 처음으로
테이스팀에 도전을 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지난주 월요일에 다녀온
오대산 국립공원 월정사 안에 위치한 숲속의 요정이 살것 같은 카페 <난다나> 입니다.

insert Img

처음 카페 난다나를 보게 되면
사찰 안에 이런 카페가 다 있구나 싶지만 둘러보면 딱 있어야 할 곳에 자리잡은 자연속 쉼터 카페 입니다.


건강한 차를 마셔야 할것 같지만
커피 향을 맡으며 빵을 뜯다 보면
그 또한 자연의 일부인 것을 깨닫게 됩니다.


물론 카페 옆에는
전통 찻집이 나란히 자리 잡고 있지요.
눈 앞에 자연을 마주하며 흐르는 강물 소리를 들고 앉아 있노라면 자연과 일체감을 느끼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insert Img


난다나카페,베이커리,전통찻집이 나란히 자리 하고 있는데 각 건물 뒤로 야외 데스크를 공유하고 있고 상당히 넓고 아름다운 자연이 펼쳐져 있습니다.


insert Img

저는 <아메리카노 한잔>과
<통밀소보로빵>을 주문을 했습니다. 야외에 앉아 담소를 나누며 커피를 마시고 있는 두분의 스님이 또한 얼마나 아름답게 보이던지 내 얼굴에는 맛있는 미소가 번지고 있었지요.

insert Img


insert Img


야외에 이렇게 예쁜 메뉴판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insert Img


그럼 이곳에서 팔고 있는 빵은 몇 가지 안되지만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insert Img


난다나에서 팔고 있는 빵은 동물성 3無을 지향하는 책식빵입니다. 3無란 버터 우유 계란을 사용하지 않고 유기농 우리밀로 빵을 만들기 때문이랍니다.

insert Img

<통밀 소보로> 국산 통밀가루를 사용하여 만들었는데 통밀 함유량은 50% 입니다. 크린베리가 들어가 있고 설탕을 쓰지 않고 만들었답니다. 국산 통밀은 금강밀을 사용하여 통밀이지만 부드러운 식감과 쫄깃한 맛이 일품이었지요.


insert Img

<무화과 통밀빵> 통밀 함유량이 50%이고 1등급 천연 무화과와 크린베리가 들어가 있습니다. 역시 설탕을 쓰지 않고 만들었다고 하네요. 국산 통밀은 금강밀과 앉은뱅이 밀을 섞어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insert Img

<견과류 머핀> 유기농 밀가루 사용하였는데,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합니다. 크린베리와 아몬드, 4가지 견과류와 코코넛 흑임자가 들어가 있습니다.


insert Img

<뽕숙이> 100% 국산 쌀가루를 사용하였습니다. 현미가 들어가 있고 함량은 20% 정도입니다. 뽕잎가루와 쑥이 들어가 있고,스파루니나가 들어가서 면역력의 향상에 매우 좋다고 합니다. 콩가루가 묻어서 고소한 맛을 냅니다.


이렇게 네종류의 빵만을 팔고 있었지만 그 맛과 품질에서는 지금까지 내가 먹어본 빵 중에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만약에 강원도 오대산 월정사에 가게 된다면 반드시 한번 들어가 맛을 보고 그 매력에 빠져 보시기를 권합니다.


분명 맛과 분위와 경치에
틀림없이 감탄하실 것을
제 이름을 걸고 약속할 수 있습니다~^^


찰나 ......


* 근심과 걱정이 없는 것이 잘 사는 것이다.
* 원망과 분함이 없는 것이 잘 사는 것이다.
* 미움과 질투가 없는 것이 잘 사는 것이다.
* 강제와 구속이 없는 것이 잘 사는 것이다.




월정사 난다나 :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오대산 374-8 번지
1529256951723.jpg


맛집정보

난다나

score

대한민국 평창군 진부면


하늘의 정원에서 내려온 건강한 빵집 카페 <난다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뽕숙이 먹고 싶네요~ 미숫가루처럼 물에 타먹는 건가요?

이것도 빵이에요
쌀로 만든 빵ㅎㅎ

정말요?? 완전 가루 들어있는것 같아 보였는데.. 신기하네요 ㅋㅋㅋ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한입만 주세요 ㅠ 너무 배고프네요 ㅎㅎ

거짓말 하나도 안 보태고
정말 너무 맛있는 빵 이었어요
다 먹을 때까지 너무 맛있다를 연발 했지요
하나 드리고 싶네요 진심으로ㅎㅎ

먹음직먹음직 와이프 빵 좋아하는데 강원도 갈일 있다면 꼭 한번 ㅎㅎㅎ

월정사를 가시게 되면
꼭 꼭 꼭 들려서 드셔보세요
강추입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sj1215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얻어갑니다. ㅎ ㅎ

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님 두분이 앉아계서서 특이한(?)풍경이라 생각했는데... 월정사 안에 있는 카페네요!!ㅎㅎ
카페분위기도 너무좋고, 특색있는 빵들 맛있어 보이네요^^

그렇지요
저도 스님 두 분이 앉아 있는 모습을 보고 얼른 카메라에 담아 찌요ㅎㅎ
너무도 행복한 풍경이었습니다

그리고 빵들도 특별한 재료와 특별한 맛을 갖고 있더라고요
하나 드리지 못하는 것이 천추의 한입니다ㅠㅠ

월정사
다음엔 들어가봐야지 하면서 입구에서 돌아섰던 것이
십수년전 어느 겨울이네요..
잘 봤습니다.

저도 중학교 수학여행 때 가보고
너무도 오래간만에 가본 것 같아요

이곳이야 말로 힐링하면서 차까지 마실수 있는곳이네요!!
강원도 원주랑 가까운면 할머니 모시고 가고싶어요~>..<

가깝습니다 1시간 정도인 거예요
고속도로 타고 가면
옆으로 전나무 길로 되어 있는 너무도 산책하기에 좋은 길도 조성되어 있답니다

할머니 거동이 더 불편해 지기전에 다녀와야겠네요 ^^
감사합니다!!

산속에 이런 까페라니 너무 좋네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장소가 월정사 산속이여서 그렇지
꼭 한번 가시게 되면 들리셔서 빵을 드셔보세요 특별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71.81
ETH 2568.70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