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내리는 가을에 <해물 칼국수>와 함께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요즘같이 쌀쌀하고
비가 내리는 날은 칼칼한 칼국수가 생각이 나죠.

아침부터 가을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쌀쌀한 기운이 뼛속을 파고드는 듯 하더라고요.나이가 들어서 ㅠ

묻지 말아요 내나이를 묻지말아요 ㅎㅎㅎ

그래서인지 칼칼한 칼국수 생각이 나길래 춘천에서 유명한 보영이네 칼국수 집으로 향했습니다.

양도 많고 맛있기로 소문난 칼국수 집이랍니다.

배추김치와 무채김치,보리밥이 나오는 칼국수집입니다.

보리밥을 구수한 된장에 쓱싹 비벼 먹고나면 홍합이 들어있는 칼칼한 칼국수가 나옵니다.

2인분인데 양도 참 많아요^^

주방에서 한번 끓여 나왔지만 테이블에서 다시 끓이면서 먹으면 됩니다.

insert Img

면은 쫄깃쫄깃
국물이 칼칼한 해물 칼국수
비 내리는 가을날에 최고였답니다.

칼칼하다.
시원하다.
쫄깃하다.
양이많다.

insert Img

1인분 6000

보영이네칼국수: 강원도 춘천시 효자2동
697-1

ㅡㅡㅡ🍁🌿🍁🌿🍁🌿


맛집정보

보영이네칼국수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효자2동 697-1


비내리는 가을에 <해물 칼국수>와 함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ウ~ン 台風🌀の風🍃が冷たい 秋に 身体あたたかくしてくれる 辛いスープが恋しい!海鮮物の香りまでがしてきます!

집에서 호박 썰어넣고 수제비 만들어 드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효자2동 697-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맞아요 비내리는 날은 얼큰한 해물 칼국수가 제격이죠

맞아요 ㅎㅎ
오늘은 집에서 수제비 만들어 먹었네요

와우 비오는날 딱이겠네요~

춘천이라는 함정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국수 맛있는 곳이 어디든 지겠죠ㅎㅎ

춘천이라 멀어서 아쉽지만 홍합 들어간 칼국수라니 정말 끝내줄것 같네요

해물이 들어간 칼국수 정말 맛있쬬

비가쏟아지는 남해안 슥소에서 바다를 바라보고 있는데..얼큰해보이는 라면의 비주얼...
아침을 뭐로 먹을지 고민해봐야 겠네요^^

아침은 밥으로^^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jsj1215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오...얼큰한 국물의 칼국수!! 오늘같은 날씨에 뙇인듯 합니당! ㅎㅎ

네 딱이요
수제비는 어떠세요ㅎㅎ

아....이름만 들어도 좋네염 ㅎㅎ 수제비 엄청 좋아하는뎁+_+

해물 칼국수 때깔이 예술이네요!!

얼큰한 속 시원 했답니다

Hi @jsj1215!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68 which ranks you at #699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00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607.88
ETH 2506.1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