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코올 스팀 #107][Tasteem] 공차기 좋은날씨!! 신나게 공차고 고기고기로 영향 보충 with 소맥 in 종가집에서... 스팀몬스터에서 DEC(Dark Energy Crystal) 토큰 발행!!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벌써 5월도 10일정도 밖에 남지 않았네요.

당분간 바쁜 나날이 될것 같은데...

그래도 짬을 내서 알코올 스팀 107번째 이야기!!! 를 해보겠습니다.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알코올 스팀 대문!!

어제 오전엔 잔뜩 흐린 날씨에 비가 살살 내리는게 공차기 너무 좋은 날씨였지요.

좋은 날씨탓에 어찌나 뛰어 다녔는지...

오늘 온 몸이 쑤시네요.

공차고 땀 흠뻑 흘렸으니 영양분을 보충하러 가야겠죠.

점심식사로 고기고기를 먹으러 종가집에 갔답니다.

ㅋㅑ~ 첫잔은 소맥!!완전 최고!!

역시 땀 흠뻑 흘리고 마시는 알코올은 너무나 좋았습니다~

삼겹살에 콩나물과 김치를 넣고 고기고기를 맛있게 구워 먹었습니다.

게다가 어젠 조기회 형님이 계산도 해주시공~ ㅎㅎㅎㅎ

너무나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었네요.

그리고 이어지는 스팀몬스터 일기!!

스팀몬스터에서 DEC(Dark Energy Crystal) 토큰을 발행한다고 하네요.

The Forces of Dark Energy are about to be Unleashed!

와우~

@jayplayco 님과 @fenrir78 님의 글을 참고해 보면

[스플린터랜드] DEC - 다크 에너지 크리스탈과 샵의 시작

[sct] 새로이 발행될 스팀엔진 코인 DEC 간략 소개 드립니다!!!

스팀몬스터 (이제 곧 스플린터랜드가 되겠군요) 에서 게임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스팀엔진에서 거래 가능한 토큰인 DEC(Dark Energy Crystal) 일명 다크 에너지 크리스탈을 발행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DEC는 기존에 가지고 있는 카드를 소각하여 얻거나 랭크 게임을 통해 얻을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스팀몬스터 마켓에 있는 저가형 카드들이 싹쓸이 되고 있다는 소식이...

DEC를 사용하여 물약 구매도 가능하다고 하구요.

물약은 보상을 강화하는데 사용되겠네요.

그리고 DEC 전용 카드도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하나더!!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는 스킨 구매까지!!!

이 외에도 앞으로 DEC 토큰의 사용처를 늘리겠다고 하니 기대가 크네요.

DEC 발행으로 인해 현재 정체되어 있는 스팀몬스터에 새로운 바람이 불것 같네요.

요즘 일퀘 하기도 힘들어서 자꾸 손을 놓게 되는데... 다시 한번 힘내서 도전해볼 가치가 있는 것 같네요.

그럼 여러분들 월요일 저녁 잘 보내시구요~

이번 한주도 파이팅입니다!!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16길 8
전번 : 055-221-5292
상호 : 종가집갈비

aaronhong_banner.jpg


맛집정보

종가집갈비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 월영동16길 8


[알코올 스팀 #107][Tasteem] 공차기 좋은날씨!! 신나게 공차고 고기고기로 영향 보충 with 소맥 in 종가집에서... 스팀몬스터에서 DEC(Dark Energy Crystal) 토큰 발행!!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naha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aha님의 BNW 백일장 6회 | 나의 버킷리스트 (결과 발표)

...킷리스트
floridasnail | [BNW 백일장 6회 : 나의 버킷리스트] 플로리다 달팽이의 버킷리스트
goodhello| Book and Writing!! BNW 토큰 소개!! BNW 백일장 6회 | 나의 버킷리스트 : 달나라...

역시 운동뒤에 낮술이 짱이죠^^

역시 축구는 술을 먹기위한 핑계일뿐이였어~~~ ㅋㅋㅋㅋㅋ
그쵸? 굳헬로우님^^
스몬에도 새로운 변화가 있군요!! ㅎㅎ

ㅋㅋㅋㅋㅋㅋ

몸과 마음을 갈고 닦는 것이죠~

조기 축구는 알코올 스팀을 위한 것이군요...^^

kibumh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bumh님의 [스팀몬스터] 카카이벤트#26 메버릭보팅 $1.4 행운!! <수요일 ~ 20:00 >

...,sesil,ldsklee,gfriend96 ,bluengel
autokjk70,sesil,banguri,goodhello,walktoheaven,ioioioioi
25차 당첨자 bluengel 님 축하해요!!
사실 충격이...

완전 거~~ 하게 취하고 싶은밤인데.. 일찌기 공차고 대신 마셔주셨네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goodhello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삼겹살 김치구워서 싸먹고 싶네요ㅜㅜ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01 which ranks you at #1022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1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34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25.17
ETH 2619.74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