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고풍스러운 분위기속에서 몸보신을!! 마산에서 너무나도 유명한 백제령 삼계탕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어제 개천절 국가 공휴일 잘 보내셨나요??

개천절 4350주년 기념이라니 정말 우리나라의 역사는 엄청난 것 같네요.

대단한 우리역사 앞으로도 잘 이어나가길 바라며 개천절인 어제 저는 아들의 유치원 운동회에 참여하였습니다.

운동회의 성공은 반은 날씨라는데 어젠 날씨도 정말 좋더라구요.

구름 한점 없는 파랗고 높은 가을 하늘 아래 많은 사람들이 모여 즐거운 하루를 보냈답니다.

스티미언 분들이라면 고래 좋아하시죠??

다들 고래가 되기 위하여... 아니 고래가 되고 싶을겁니다.

그런 의미에서 아이들의 꾸미기 체조 정말 멋지고 이뿌고 사랑스러운 고래들 보시고 가세요~

이거 보시고 고래의 꿈을 키워 나가시길 바래요~

그렇게 즐거운 운동회를 마치고 나니 너무너무 피곤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녁은 외식으로 결정!!

운동회 한다고 고생했는데 몸보신 하러 삼계탕 먹으러 갔답니다.

저희가 찾아간 곳은 백제령 삼계탕!!

백제령 삼계탕은 마산에서 정말 유명한 삼계탕 집이랍니다.

수십년동안 마산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 복날에는 그냥 안가는게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인기가 많답니다.

집에서도 가깝고 와이프가 좋아하는 식당이라 종종오는데, 회사에서도 직원들과 가끔 먹으러 오곤 했었지요.

식당도 정말 고풍스럽고 작지만 아름다운 정원을 가지고 있는곳이에요.

밤이라 제대로 보여주기 힘들데, 다음에는 낮에 가 보고 아름다운 식당 모습 다시 소개해 드릴께요.

그래도 밤이라 잘 보이진 않지만 좋은 분위기 느껴지지 않나요??

지금은 연꽃이 피진 않았지만 연꽃이 피면 정말 이쁠것 같아요.

작은 연못에는 잉어 3마리가 살고 있는데 아이가 정말 좋아 하더라구요.

아마도 이렇게 가까이 있으니 잡아보고 싶을거란 그런 생각을 하고 있을것 같네요.

실내로 들어가보면 아늑한 조명 아래 조용한 분위기가 너무 좋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있는데 사람들이 있어 사진을 찍진 못하고 바로 옆에 달린 액자 사진만 찍었네요.

액자에 들어있는 그림들도 우리나라 전통을 소개하는 그림들이 들어 있답니다.

그리고 이곳에서 일하시는분들은 곱디 고운 한복을 입고 일을 하신답니다.

정말 우리나라의 전통을 잘 살리고 있는 식당이란 생각이 듭니다.

백제령의 메뉴는 보양식인 삼계탕과, 닭 한방구이, 민물장어구이가 있답니다.

삼계탕과 궁합이 잘 맞는 전복, 산삼배양근 등을 따로 추가로 주문할 수 있어 몸보신을 생각하신다면 추가해 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기본찬으로 나오는 오이와 깍두기가 저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다 먹고 또 먹고 또 먹고 했답니다.

드디어 삼계탕이 나왔네요.

보기만 해도 몸보신이 절로 되는 것 같습니다.

백제령 삼계탕이 유명한 이유가 좋은닭과 좋은 재료로 맛있게 만들어서 그렇다고 합니다.

모든 재료를 최상급의 좋은 품질을 사용한다고 하며 특히 찹쌀은 마산 인근 함안 일대 청정지역에서 계약재배를 통해 사용한다고 하는군요.

몸보신엔 또 술이 빠질순 없겠죠.

소주 한병 시켜 마시려 했지만 기본으로 나오는 인삼주가 있어 따로 소주를 안 시키고 인삼주를 마셨답니다.

삼계탕과 인삼주의 조화 정말 운동회로 지친 몸과 마음에 엄청난 힐링이 되더라구요.

어찌나 맛있던지 정말 깔끔하게 그릇을 비웠네요.

정말 든든하게 몸보신 잘 한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후식으로 나오는 수정과 한잔 마시니 포만감에 갑자기 졸음이 밀려오는데....

그렇게 식사를 끝내고 집에 들어가서 꿀잠 잔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다른 테이블에선 장어구이를 드시던데...

장어구이 엄청 비싸더라구요...

그런데 너무 너무 먹고 싶은 생각이 ㅎㅎ

다음에 기회가 되면 장어구이도 꼭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지금까지 고풍스러운 분위기속에서 몸보신을 할 수 있는 마산에서 보양식으로 너무나도 유명한 백제령 삼계탕을 소개하였습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테이스팀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3·15대로 383-4
전번 : 055-248-8800
상호 : 백제령 삼계탕


맛집정보

백제령 삼계탕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중성동 25-3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고풍스러운 분위기속에서 몸보신을!! 마산에서 너무나도 유명한 백제령 삼계탕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아기 고래들이 많이 있네요 ㅎㅎ
운동하고 몸보신 제대로 하셨군요.
깨끗하게 비워진 모습 보면 맛있었나봐요 ^^

네~ 아기고래들 너무 이뿌죠?? 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고 몸보신도 정말 잘했답니다~

아이 운동회가셔서 뭘 하셨기에 그렇게 피곤하신건가요? 전 가본일이 없어 잘 몰라요! ㅎㅎ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삼계탕~~ 이제 힘좀 나시나요? ㅋ
즐거운 오후 되시구요~

ㅋㅋㅋㅋㅋ 몸빼바지 입고 원숭이 팬티 입고 달리기도 하고...

아이들 아빠 놀이기구도 태워주고...

정말 힘들었답니다 ㅎㅎ

역시 보양식엔 삼계탕이 최고~

행복한 오후 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goodhello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매번 사진이 진짜 먹음직스러워서 엔씨팬으로 큰맘 먹고 경기 보러가면 굿헬로님 포스팅 음식점 가보고 싶어요 ㅋㅋ

ㅎㅎ NC 경기 보러 마산 오시면 연락주세요~ 같이 소주 한잔 해요~ ㅎㅎ

올해는 망했지만 내년에 보러가면 연락 꼭하겠습니다 ㅋㅋ

bangur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anguri님의 [10월 4일 프로야구 승리 팀과 안타 치는 선수 (비더레)맞추기 이벤트] 상금 스팀 2개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모두 스달 152.7개 그리고 스팀 37개를 송금하였습니다.
10월 2일 goodhello스팀2개
10월 3일 hjh0827 banguri 스팀 각각 1개 (2개)
10월 스팀 4개
오늘 이벤...

설렁탕 집이라고 해야 할 듯한 집이네요.
아이들 데리고 있으면 체력은 그냥 방전이죠. ㅋㅋ

삼계탕에 인삼주 캬~~~

네~ 방전된 체력 삼계탕에 인삼주로 제대로 충전 했답니다~ ㅎㅎ

저희 아이도 오늘 운동회가 있었네요 오전에만 보고 점심 먹고 돌아왔어요
점심은 김밥~ㅎㅎ

운동회는 항상 두근두근 하고 즐겁죠~ ㅎㅎ

운동회 시즌인 모양이군요.
가을 하늘 정말 멋지네요.

네~ 가을이라 운동회 시즌이로군요~

가을 하늘 너무 너무 좋은데... 오늘은 태풍이 온다고 계속 흐리고 비가 내리네요 ㅠㅠ

여기 분위기 너무 좋은데요~~~
근데 청팀이었나요? 백팀?? ㅎㅎ
즐거운 시간이었겠어요^^

ㅎㅎㅎ 백팀이었습니다~

아이들보구 씨~~익 웃었네요 ㅎㅎㅎ귀여워요^^
사실 어린이 운동회라지만 부모님들도 힘들어요 ㅋㅋㅋ
저두 어제 처조카 유치원 운동회 참석입니다 ㅋㅋㅋ

ㅎㅎㅎ 씨~~익~ 웃으며 사진을 남겼죠~ ㅎㅎㅎ

좀 힘들긴 했어도 날씨도 좋고 프로그램도 좋아서 즐거운 하루 보내고 왔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72.21
ETH 2389.5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