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4일 프로야구 승리 팀과 안타 치는 선수 (비더레)맞추기 이벤트] 상금 스팀 2개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어제는 시즌 잔여 게임을 하였습니다. 3게임만 열렸네요. 기아는 양현종의 오른 쪽 허리 부상으로 불펜이 나와서 이어 던졌지만 삼성의 터진 타선을 막지를 못 했습니다. 이로써 5위 싸움은 시즌 마칠 때까지 오리무중입니다. 기아와 삼성은 1게임 차입니다. KT는 LG에게 승리를 하고 복수를 하였고, 롯데는 막판 역전를 당하면서 가을 야구가 점점 멀어집니다. 특히 롯데의 불펜은 과부하 중입니다.
아직 5위 싸움이 치열합니다.

현재 스달로 페이아웃이 되고 있습니다만, 제가 가지고 있는 스달이 얼마 되지 않는 관계로 시즌 마지막 까지 당첨자에게는 스팀으로 송금하겠습니다. 이해 부탁 드립니다.

어제는 몇 분 참가하지도 않았는데, 무난한 결과가 나왔는지 @hjh0827 @banguri 두 분이 당첨 이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기록하기 위해서 송금한 스달과 스팀을 적어 놓겠습니다.
이벤트 시작 하고 난 후로 송금한 스달 갯수는 4월 말 까지 27.2 개 입니다. 5월 달 스달 26개 , 6월 달 40개, 7월 달 스달 28.5개, 8월 달 스달 31개 스팀 14개, 9월 스팀 23개를 송금하였습니다.

현재까지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모두 스달 152.7개 그리고 스팀 37개를 송금하였습니다.

10월 2일 @goodhello 스팀2개
10월 3일 @hjh0827 @banguri 스팀 각각 1개 (2개)

10월 스팀 4개
오늘 이벤트 진행하겠습니다.

야구.png

  • 보팅 해 주세요. (리스팀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승리 팀 3팀을 적고, 안타 칠 선수 (비더레 선수) 함께 골라서 댓글에 달아 주세요.
    (예 삼성 엘지 롯데 삼성 러프)

  • 정답자가 많으면 1/n 하겠습니다.

  • 정답자가 없으면 이월 하겠습니다.

  • 정규 게임 시작과 동시에 마감 하겠습니다.

  • 이벤트 발표: 그 날 게임 종료하고 난 뒤

휴가 나온 큰 아이 아침에 부대로 복귀 한다고 갔습니다. 자식이 뭔지... 늘 보고 싶고 그립고 하네요. 마음이 또 짠합니다. 그래도 6개월 조금 더 남아서 그런지 "아빠! 빨리 들어가야 또 휴가 나오죠." 하고 들어가네요. 작은 놈은 연일 시험 준비에 힘들다는 말을 달고 삽니다. 한 달이 넘게 시험을 준비 하는데도 나오는 점수는 자기 마음에 안 들고, 해도 해도 자꾸 부족하다고 말하네요. 1학기 시험을 한 번 삐끗 해서 복구 하려니 참 힘이 드는 모양입니다. 입시가 수시 위주의 시험이라서 내신을 한 번 놓치면 극복이 참 힘듭니다. 농어촌 지역이라서 내신을 놓치면 대학을 선택하는데 많은 제약이 있어서 더 하네요.


내일이 시험 마지막 날 이니 저는 오늘 밤 까지만 하면 이제 화요일 까지 휴일입니다.


오늘은 시험 적으로 Dclick 에서 포스팅을 해 보았습니다. 참여 하시는 모든 분들께 클릭 한번 씩 부탁 드립니다. 아직 showad가 활성화 되지 않았네요. Dclick 의 빠른 정착을 기원 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롯데 SK
SK 노수광

SK 패

노수광 시즌 아웃일겁니다. ^^

롯데, SK

롯데 손아섭

SK, 한화, 호잉

SK 패 한화 패

큰아들이 복귀를 했군요! 뭐 부모 마음이야!!
"아빠! 빨리 들어가야 또 휴가 나오죠." 씩씩하네요^^ 다음 휴가까지 건강하게 군생활 하길 빌께요^^

어린 아이인줄 알았는데, 이야기 해보면 다 컷어요. 그래도 아직 아이 같습니다.
사회 경험이 없어서 그런지 세상을 하나도 모르네요. ㅋㅋ

SK 롯데 호잉

SK 롯데 호잉

따라하기^^

SK 패

컨닝 실패. ^^

한화 sk 정근우
오랜만에 참여합니다!

한화 패 SK 패

어디 갔다가 이제 오셨어요. ^^
피드에서 포스팅도 잘 못 봤네요.

네 방황 좀 하다가 돌아왔습니다 ㅎㅎ

SK 한화
호잉~~

SK 패 한화 패

롯데 SK 이대호

한화 sk
한화 정근우

한화 패 SK 패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89.12
ETH 2380.65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