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가볍게, 맥주 한 잔] 저랑 맥주 한잔 하실분 계신가요?? 너무 너무 맛있고, 즐겁고 신난다!! 색다른 분위기의 멕시칸 펍인 봉군타코를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너무나도 맑은 하늘의 화요일입니다.

그러나 맑은 하늘과는 다르게 쌀쌀하네요.

그리고 쌀쌀한 날씨만큼 암호화폐의 시세가... 정말 쌀쌀한 하루로군요...

이 것이 바로 충격과 공포인 듯 합니다.

하지만 전 이 공포를 이겨내고자 열심히 공부하고 있답니다.

얼마전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자 몇권의 책을 샀답니다.

웹기반 프로그래밍을 오랜시간 해왔지만 오래전에 배웠던 테크닉만 사용하고 있다보니... 정말 시대에 너무 너무 뒤 떨어져 가고 있는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새로운 기술들을 익혀보고자 마음을 다져보았습니다.

그나저나 정말 쉽지 않네요....

제가 알고 있던 예전 기술과 요즘 기술 사이에 공백이 너무나도 크게 느껴집니다.

그래도 열심히 한번 해보렵니다.

오늘은 테이스팀에 새로운 주제가 올라 왔더라구요.

가볍게, 맥주 한 잔!! 와우~ 술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정말 포스팅 거리가 넘쳐 날 것 같네요~ ㅎㅎ

오늘은 가볍게 맥주 한잔뿐만 아니라 두잔 세잔 하고 싶은 그런 멋진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소개시켜 드릴 곳은 바로 봉군타코!!

부산 서면에서 정말 유명하다고 소문난 멕시칸 펍인 봉군타코가 마산 경남대 댓거리에도 있답니다.

가게 주변 여기 저기에서 볼 수 있는 이 봉군의 얼굴을 잘 기억 해 두세요~

부산 서면점에는 강아지얼굴이던데, 마산에 생길때는 이렇게 디자인이 변경 되었네요.

봉군타코는 부산 대구 뿐만 아니라, 마산 그리고 곧 제주도에도 오픈예정이라고 하더라구요.

조만간 수도권을 습격할지도 모르겠네요.

찾아보니 봉군타코는 푸드트럭으로 시작해서 지금의 성공을 이루었다고 하는데... 아직 멀었죠. 아마도 전국적으로 크게 대박나지 않을까 하는 예상을 해봅니다.

가게로 내려가는 계단부터가 심상치 않습니다.

아들이 아빠 좋아하는 술병이 왜 이렇게 많냐면서... ㅎㅎ 관심을 보입니다.

계단아래에서는

좋은거는 좋은거고, 예쁜거는 예쁜건데, 넌 소중하기까지 해.

라는 멋진 문구가 딱 보이네요.

봉군타코 입구에 들어서면 에쁜 방향제와 비누를 이렇게 놔두었더라구요.

그래서 입구에서 부터 좋은 향기를 맡으면 안으로 들어가게 되네요.

밀집모자를 쓰고 있는 선인장도 보이구요.

i love you.
i miss you.
i like you.
i want you.
i hate you.
i just you.

과연 답은 뭘까요??

와우~ 정말 가게안 스타일이 꼭 영화에 나오는 그런 장소 같네요.

벽에서도 봉군을 볼 수 있고...

휴지에도 봉군을 볼 수 있고

물티슈에서도 봉군을 볼 수 있네요.

자 이제 봉군타코의 메뉴판을 공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뉴판 표지에

넌, 타코 쳐 먹을때가 제일 예뻐.

라고 적혀 이네요 ㅎㅎㅎㅎ

만약 여친과 함께 방문한다면 꼭 한번 읽어주시길... ㅎㅎ

저도 와이프에게 크게 읽어 주었답니다... ㅎㅎ

그리고 메뉴판이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공부할게 많더라구요.

첫장은 모든 타코를 한번에 파히타.

또띠아는 리필 가능한데 2번 이상 추가 시꿀밤 맞으면 리필 가능하다고 하네요. ㅎㅎㅎ

봉군타코의 메인메뉴 타코들

멕시코식 주먹밥 브리또

이것은 멕시코의 대표 음식이라고 하는데, 현재 봉군타코에서 제일 핫한 메뉴라고 하네요.

아직 먹어보지 못해서 무슨 맛일지 정말 궁금하네요.

멕시코식 피자인 퀘사디아

봉군타코를 일으킨 장본인인 멕시코식 비빔밥 보울

보울 샐러드에

그리고 감자튀김인 프라이즈까지

메뉴가 정말 너무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무난하게 선택할 수 있는 셋트 메뉴도 있네요.

멕시칸펍인만큼 정말 다양한 맥주와 데낄라, 모히또 등을 팔고 있더라구요.

메뉴 고르기가 정말 어려웠는데... 저희는 봉군 그릴 파히타와 살사 쉬림프 브리또를 주문했답니다.

메뉴 고르는데도 좀 시간이 걸렸고, 주문하고 나서 조리에 들어가기에 음식이 나오기까지 시간이 좀 걸리기 때문에...

그동안 아들은 퍼즐 맞추기 삼매경에 빠졌네요.

요즘 갑자기 퍼즐에 관심을 보이더니, 서점이나 마트 갈때마다 하나씩 가져와선 틈틈히 맞추더라구요.

요리가 나오기 전 먼저 또띠아와 소스가 나왔습니다.

소스 이름이 익숙치 않아 이름이 기억나진 않은데, 가운데 매콤한 소스가 전 맛있더라구요.

드디어 본메뉴인 멕시칸 그릴 파히타가 나왔습니다.

삼겹살, 불고기, 쉬림프, 치킨과 올리브 갈릭이 올라가 있습니다.

그리고 먹는내내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이렇게 불 위에 올려주네요.

이렇게 맛있는 음식에 맥주 한잔 안할 수가 없지요.

ㅋㅑ~ 이맛에 정말 인생이 신나고 행복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건 브리또!!

푸드트럭에서만 먹어보았는데, 오랜만에 이렇게 먹어보니 또 색다르더라구요.

고기와 치즈와 밥(완전 후 불면 날아갈 것 같은 밥)의 조합이~ 소풍갈때 들고가면 딱 좋을 것 같았어요~

지금 또 너무 너무 생각나네요~

이 날은 가족들과 함께 가서 정말 푸짐하게 맥주 마시고 왔는데...

친구들과 가볍게 맥주 한잔 하러 가기에도 분위기도 너무 좋고 안주도 너무 너무 좋은 봉군타코랍니다.

오늘 봉군타코에 또 맥주 한잔 하러 가고 싶네요.

저랑 맥주 한잔 하러 봉군 타코 같이 가실 분 어디 안 계신가요??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3길 8
전번 : 010-3624-0115
상호 : 봉군타코 마산 경남대점


마지막으로 디클릭은 사랑인거 아시죠??

이제 곧 디클릭은 사랑이라고 말하지 못할지도 모르겠네요.

그래도 그때까지만이라도 디클릭 사랑을 실천해 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184. 아르메리아

갯질경이과에 속하는 여러해 살이풀로 유럽, 북아메리카 및 쿠릴열도의 바닷가에 자생하며 속명인 ...


맛집정보

봉군타코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운동 5-80


[Tasteem][가볍게, 맥주 한 잔] 저랑 맥주 한잔 하실분 계신가요?? 너무 너무 맛있고, 즐겁고 신난다!! 색다른 분위기의 멕시칸 펍인 봉군타코를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가볍게, 맥주 한 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마산의 맛집은 @goodhello 님으로부터.. 진리네요.
풍부한 사진과함께 맛집소개 고맙습니다.
@promisteem 이 이 글을 추천합니다.

오옹~ 정말 감사합니다~ ^^

promisteem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18 :11/19 ~ 11/25> 11/21 (수) 운동챌린지 미션 "손바닥인증"입니다.

...innovit newbijohn bbooaae dazzlingmango jhsung2002 hodolbak goodhelloimrahelk mimistar parkname heonbros illluck
운동하기 챌린지 #...

[하루 2번 풀보팅 이벤트#91-2] 당첨 축하드립니다! ^^

가까이 있다면 제가 한잔 같이 해드리겠지만... 둘 사이의 거리가 너무 멀군요!! 아쉽네요~
책 제목들이 저한텐 신기합니다~ ㅋㅋ 이런쪽은 아무것도 몰라서...

그러게요... 너무 아쉬워요...

이런날... 또 혼술해야겠군요

또 혼술.... 에구! 굳헬로우님께 그냥 달려가고 싶은 심정이네요!!
과음하지 마시고, 적당히 즐기시길...

넵!!

적당히 이 혼돈을 즐겨보겠습니다~ ㅎㅎ

파이팅!!

와 타코종류가 정말 많네요
다 먹고 싶어집니다
브리또는... 인도 출장갈때 비행기에서만 먹어봐서 맛이 그저그런....
여기서 파는건 다르겠죠?
우리동네도 하나 생겼으면 좋겠네요

봉군타코가 더 대박나면 여기저기 막 생기지 않을까요??

개인적으론 대박날 것 같습니다~ ㅎㅎ

아...안주랑 넘 좋은데 멀어요 ㅠ

ㅎㅎㅎ 멀어도 한번 놀러오세요~

헬로님 이제 그럼 스팀잇개발도 하시는 겁니까?? ^^

ㅎㅎㅎ 스팀잇 개발은 아니구요..

다른거 공부하고 있답니다 ㅎㅎ

와우 진정한 맥주 안주들이네요! 1등각이네요~

이런날엔 역시 술이죠.ㅡㅡ

ㅎㅎㅎ 알콜 가즈아~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937.78
ETH 3242.80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