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독한 테이스팀[신촌 부탄츄]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배경음악을 재생하고 들으시면 더욱 실감나게 글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이 문장을 우클릭하시고 새창으로 열기 하시면 됩니다.]


시간과 사회에 얽매이지 않고 행복하게 배를 채울 때 잠시동안 그는 제멋대로가 되고 자유로워진다.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고 누구도 신경쓰지 않으며 음식을 먹는 고독한 행위, 이 행위야말로 현대인에게 평등하게 주어진 최고의 치유활동이라 할 수 있다.
-[일본 TV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오프닝 나레이션]-


content_dc8814c9-9c9c-4cba-b34f-65bf753b3c43.jpeg

-서울시 송파구 아산병원-

주치의: 오... 수치가 다시 정상을 회복하셨네요.
이 그래프 보이시죠?

고추참치: 정말요??? 네!! 보입니다!

주치의: 정상이하로 떨어졌습니다. 간수치도 더 좋아졌고..
보자... 문제될거 하나도 없네요. 이대로 쭉 유지하시면 될 거같습니다..

고추참치: 으하하하하. 감사합니다. 술을 끊었더니 금방 좋아지더라구요!!!

주치의: 다행이네요. 한 두잔 정도는 괜찮지만 예전처럼 다시 폭음은 하지 않게 조심하세요.
그럼 다음달에 뵙겠습니다.

고추참치: 감사합니다!!!


휴..... 다행이다.

요근래 다시 컨디션이 회복 된걸 몸으로 체험하고 있었지만

객관적으로 몸이 좋아졌다는걸 알게 되니 더 기분이 좋아지는걸?

기분이 좋아지니 무언가 맛있는것을 먹고 싶어졌다.

밥?
아니야... 오늘은 면이 땡기는군.

그것도 진~한 돼지뼈 육수의 라멘이 땡기는데.....

그러나 이쪽은 맛있는 라멘집이 없어!

-삐리리리리리-

고추참치: 여보세요?

친구: 야 너 어디야? 신촌으로 온다며?

이런.... 신촌에 약속이 있다는걸 깜빡했다.

아! 신촌에 그 라멘집이 있었지!!!
.
.
.
.
.

-신촌-

친구: 야~~~ 고맙다. 덕분에 좋은물건 싸게 잘 샀어.
밥은 내가 살테니까 어디 갈래?

이 친구는 라멘을 싫어한다. 그러나 난 라멘이 먹고싶다.
그러므로 친구를 버린다.

고추참치: 내가 바로 다른 약속이 있어서 지금 가야되는데
담에 밥사줘 오키?

친구: 아 뭐야.... 지금 아님 안 사줄껀데?

이자식이?

그러나 나는 먹고싶은건 먹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
특히 신촌까지 왔다면 이곳에서 꼭 먹어줘야 하는 라멘이 있다.

고추참치: 야... 그냥 다음에 쏴. 나 간다.

친구: 어...어??? 야.. 얌마!!!!

후후.... 탈출 성공이다.

이런....빠르게 뛰었더니
.
.

배가.... 고파졌다.

.
.
타이밍 죽이는군! 그 라멘집을 가볼까???

점원: 이랏샤이마세~~~ 혼자이신가요?
이쪽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메뉴고르시고 불러주세요.

KakaoTalk_20180615_145942315.jpg

보자....

한때 여기 근처에서 살면서 대부분의 메뉴를 먹어봤지만

역시 돈코츠라멘이 제일 좋다.

마침 배도 많이 고프니 세트메뉴를 시키자.

면굵기는....제일 굵은 드래곤멘!

그리고 숙주와 파 마늘 도 많이넣자. 공짜니까!

고추참치: 여기 주문이요~~

점원: 네 말씀하세요.

고추참치: 차슈돈부리세트로 해서

면은 드래곤멘으로 해주시고 숙주많이 파많이 마늘 많이 부탁드립니다.

혹시 지금 면추가 가능한가요?

점원: 네 가능합니다만... 세트먹고 일단 더 시키시는걸 추천드려요. 공짜긴 하지만 남기시면 아까우니...

고추참치: 아.. 듣고보니 그렇네요. 그럼 일단 그렇게 세트 부탁드립니다.

점원: 알겠습니다.

여기 차슈돈부리세트에 면은 드레곤면 숙주 많이 파 많이 마늘 많이!

언제나 이곳은 활기차다. 몸이 멀쩡해서 맥주도 마시고 싶지만... 세트에 맥주까지 먹으면 너무 배가 부를 수 있으니...
좀 먹다가 시켜볼까?

KakaoTalk_20180615_145940577.jpg

점원: 차슈돈부리세트 나왔습니다~~~

이야~~~ 오랜만이지만 양이... 엄청나구나!!! 전혀 변하지 않았어

일단 국물부터 마셔보자.

어흐~ 이 찐한 국물!!! 이맛에 돈코츠를 먹지!!

역시 부탄츄로 오길 잘했어.

KakaoTalk_20180615_145941343.jpg

면은... 역시 제일 굵은면으로 선택하길 잘했군.

씹는 식감이 아주 일품이다. 그리고 숙주와 파 마늘이 돈코츠의 느끼함을 잘 컨트롤 하고 있는걸? 좋은 밸런스다.

이 맛이 너무 그리웠다니까....

동네에는 왜 이런 라멘집이 없는건지~~~

KakaoTalk_20180615_145939381.jpg

이런... 돈부리를 잊을뻔 했군.

자 그럼 같이 먹어볼까????

돈부리는 비교적 평범하지만 라멘과 함께라면 잘어울리는 콤보다. 마치 캡틴아메리카와 함께 움직이는 팔콘처럼 말이지.

후......

세트를 다 먹으니 배가 부르다.

면추가를 안한건 정답이었어... 역시 직원분... 고맙습니다. 그리고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점원: 안녕히 가세요~~~

후후.... 오랜만의 단골맛집을 순회했더니 기분이 좋아졌다.

비록 친구놈을 버렸지만 그럴 가치가 있는 라멘집.

다음에 기회된다면 다른 세트메뉴도 먹어봐야지.

자 그럼 배도 부르겠다. 지하철이 붐비기전에 빨리 집으로 가볼까?



[더욱더 자세한 리뷰와 메뉴는 http://place.map.daum.net/21572456#review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맛집정보

부탄츄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연세로5길 26-9


고독한 테이스팀[신촌 부탄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고독한 미식가 혼자 먹기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스토리까지 있다니! .. 아.. 진짜 땡기네요

이참에 라멘 한사바리 하시죠!ㅋㅋㅋㅋ

부탄츄 맛있죠 ^^신촌 잠실 홍대 다 가본것 같아요 ㅋ

저도 다가봤는데 신촌이 젤 낫드라구용.

아~ 입벌리고 있어서 넣어주세요!!!
면 킬러인 저는 사진만 보고 웁니다ㅠㅠ

여긴 면추가도 공짜! 면굵기도 세종류!

면추가가 공짜라니 ㅠㅠ
7월7일날 친구가 부산에서 올라오는데 여기로 데려가야겠어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고독한 미식가 혼자 먹기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ochuchamch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친구도 버리게 하는 라멘이라면 얼마나 맛있을 지 상상이 갑니다.^^
제가 제주음식을 배우는 곳에서 얼마전에 제주 고기국수를 배웠는데, 그 맛이 일본 라멘과 비슷하다고 하던데...
그런 맛이겠죠?ㅋㅋ

고기국수가 한국국수랑 일본라멘의 중간쯤 되는 그런 맛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

ㅋㅋㅋ 친구는 버리셨지만 검진 결과도 좋고~ 맛있는 라멘도 드셨고~ 오늘 너무 기분 좋은 하루셨겠어요~~~
저녁에도 맛있는거 드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라면이 땡기는데 동료가 라면을 안좋아한다면 버려야죠!

테이스팀에 감성을 담은 포스팅 강추합니다. 재밌게 잘 봤습니다.

감성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나겠어유~~ㅎㅎ

으흐흐 맛있었습니다.

건강이 많이 회복 되셨다니 다행 이네요^^
저희집 근처는 일번 라멘집이 없는데 넘 부럽네요...역시 서울~~ㅋㅋ

감사함돠! 휴...저희동네에도 이정도 되는 라멘집이 없어서...

저희동네도 부탄츄있는데 한두번 가보고 안가봤네요 ~
음 다시 한번 가봐야겠는걸요~

숙주많이! 파많이!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25.26
ETH 2583.76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