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달리기를 위한 두번째 뷔페집 - 아인방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달리기를 하면 정말로 많은 영양 보충이 필요하다.
공원을 산책하던 그간의 운동량과는 비교도 안 될 만큼 어마어마한 운동량이기 때문이다. 엄청나게 언제나 배가 고프다.
그래서 제주도 지인들에게 아는 뷔페집을 모두 물어봐 하나하나 다녀보기로 했다.

쿠우쿠우는 초밥과 롤, 중국음식, 약간의 한식 그리고 다양한 디저트와 차가 아주 잘 되어 있는 곳이었다.

이번에 두번째로 방문한 뷔페집은 '아인방'이라는 곳이다.

IMG_2238.jpg

달리기 후 찾아갔더니 브레이크 타임이란다. 어쩔 수 없이 기다렸다가 평일 디너 요금으로 먹어야 했다.
일인 17,900원이니 좀 비싼 편이다.

IMG_2242.jpg

IMG_2241.jpg

IMG_2240.jpg

디너 시간 되자마자 들어가서 인지 음식은 푸짐하게 차려져 있다.
그리고 전체적인 분위기도 아주 깔끔하고 좋았다.

IMG_2244.jpg

첫 상이다.
탄수화물은 초밥 정도로 보충하고 가능하면 단백질과 야채를 많이 섭취했다.
보통 집에서 음식을 해 먹으면 탄수화물은 충분히 먹을 수 있지만, 고기를 그닥 좋아하지 않는 우리 둘은 이렇게 나와서 먹어야 그나마 고기를 먹기 때문에 더 집중적으로 고기를 먹으려고 애를 쓴다.

IMG_2239.jpg

디저트 쪽도 깔끔하게 잘 마련해 두었다.

IMG_2248.jpg

과일로 비타민을 달달한 것으로 당을 보충해 주었다.

5,000원을 추가하면 전골을 주문해서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국물 요리는 나트륨 섭취를 부추기므로 자제했다.

우리가 5킬로 이상을 달리고 왔기 때문에 엄청 먹을 수 있는데, 이집은 한번 먹고 나면 같은 걸 더 가져다 먹고 싶을 정도의 맛은 아니었다.
특히 초밥 종류가 그닥 맛있지 않았다.
한식은 잘 되어 있지만 17,900원이나 내고 먹기에는 모자란 맛이었다.
그리고 나트륨 때문에 전골을 먹지 않았는데도 나중에 집에 왔는데 계속 물이 땡겼다.
아마도 전체적으로 간이 좀 쏀 집이었던 거 같다.

제주도에 이런 뷔페집이 그렇게 많은 것도 아닌데, 이집은 한번 먹어보고 그냥 아웃이다...ㅜㅜ


맛집정보

아인방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이동 1986-8


(테이스팀) 달리기를 위한 두번째 뷔페집 - 아인방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뷔페 너흐므 됴아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이번에 달ㄹ기를 시작하면서 제주도에 있는 모든 뷔페를 섭렵하려구요.ㅋㅋ

그냥 눈요기만 하는 걸로...^^

눈요기로는 아주 좋은 곳이긴 합니다만...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이동 1986-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과일을 먼저 드시고 식사를 하시면 어떨까요!?
전 항상 그렇게 하거든요. 거꾸로 식사법이라고,
사람들은 식사를 하고 후식으로 과일을 드시는데 그렇게 드시면 과일 당이 모두 칼로리당으로 전환이 된답니다 하지만 과일을 먼저 드시면 과일은 모두 포도당으로 전환이 되지요.

거꾸로 식사법이라.. 재미있네요.^^
우선 달리기에 적합한 몸이 될 때까지 잘 먹고 잘 달려볼려구요.

이 정도 음식이라면 운동이 핑계 아닐까요?ㅋㅋㅋㅋㅋ

현재는 먹고 싶어서 달리고는 있읍니다만....ㅋㅋㅋ

아인방.. 처음 들어보는데 혹시 체인이라 보게되면 참고하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체인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gghite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Hi @gghi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10 which ranks you at #563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0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와 맛있을거 같아요.
약간 간이 센곳같군요.~ 부붸는 원래 다 그런거 같아요.
근데 이상하게 가기전에는 설레고 갔다온후에는 살짝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죠 ㅋㅋ

이번에 달리기를 시작하면서 가기 전에도 설레도 갔다온 후에도 만족스런 뷔페를 꼭 찾아낼려구요.ㅋ

가격이 싸네요

여기보다 더 싸고 괜찮은 곳을 하나 발견했습니다.
조만간 포스팅으로 알려드릴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984.04
ETH 2551.66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