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동해막국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삘라잌입니다.
오늘은 강릉에 가서 먹고온 막국수에 대해서 쓰려합니다.
막국수로 유명한 집들이 많아서 여러 군데를 돌았는데 여러 집들이 다 줄이 서서 기다리는데 한시간으론 부족한 것 같아서 뱅뱅돌아온 곳은 동해막국수집.

20180819_171852.jpg

막국수집이 인기들이 많아서인지 막국수하는 집은 모두 손님들로 바글바글하더군요.
이 집도 인터넷에서 검색하다가 봤는데 평들이 좋은편이라 찾아 가게 되었습니다.
내부가 꽤나 넓어서 손님들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금방 자리가 회전이 되어서 좋았습니다.

K6jO0_X9j1QU-tuTqxjEIQ-N.jpg

막국수와 수육을 같이 먹을 생각이었으나 여기저기 헤메다 보니 배가 고파 군것질을 좀 많이 했더니 수육까진 도전을 못했습니다...
그래도 약간의 기다림끝에 나온 비빔회막국수.

20180819_134508.jpg

완숙계란 반에 비빔양념과 막국수. 회가 어디 있지 했는데 양념장에 코다리? 명태같은게 씹히더라구요 약간 가자미식혜같은 식감같더군요.

20180819_134516.jpg

그래서 고소하면서 시원한 느낌이 좋았습니다.
취향따라 겨자도 같이 섞어서 먹으면 더 좋구요. 반찬으로 백김치와 열무, 무채와 같이 먹으면 더운 여름 저리가라입니다. 마지막으로 먹다가 육수를 부어서 호로록 마시는 느낌이 잘 먹었다라는 생각이 들게 했습니다.
다른 막국수집을 가보진 않았지만 같이 간 일행들도 만족하고 저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강릉에 칼국수맛집도 있는데 여름엔 막국수


맛집정보

동해막국수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교1동 정원로 74-15


강릉 동해막국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강릉막국수 유명하나요?

다른 다양한 맛집들도 많지만 막국수집도 가는곳마다 줄서서 있더라구요 ㅎㅎ

매우 먹고 싶네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feellike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더위가 가고있어요!!! 선선한게 좋네요

막국수 혀에 착 감기는 그 식감이 땡기는 날시네요

국수라면
막국수가 최고지요.. ㅋㅋㅋ
면중에 가장 좋아하는 면인데
사진보니 먹고싶어지네요..ㅋㅋ

막국수, 장칼국수... 오랜만에 흡입하고 싶어지네요

국수종류를 좋아하시는거같아요... ^^
맛있겠어요.. ^^

Congratulations @feellik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community has lost an epic member! Farewell @woflhart!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Do not miss the coming Rocky Mountain Steem Meetup and get a new community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475.08
ETH 3475.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