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고기집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회사에서 한분이 그만두신다기에..

친분이 있는 몇명만 모여서 식사자리를 가지기로 했습니다.

고기집을 잡았길래...

왁자지껄하겠는데 했습니다.

손님이 적어서인지.... 분위기가 차분한 고기집입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X2kaynQO8sWYEuKAcGAN.jpg

KakaoTalk_Moim_54alGVJMzRX2kaynQO8sWYEuKAb2il.jpg

자리마다 칸막이나... 약간 룸식이라서 ...

대화하면서 식사하기 꽤 괜찮은 식당입니다.

살치살과 등심을 주문했습니다.

1인분에 39,000원정도 했던거 같습니다.

계산은 떠나시는분이 ... ㅎ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X2kaynQO8sWYEuKA96WR.jpg

밑반찬이 잘나오는게 이곳의 장점~~~

저는 그 기준이... 양념게장에 있습니다. ㅎㅎ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X2kaynQO8sWYEuKAekTf.jpg

고기의 마블링이 아주 끝내줍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X2kaynQO8sWYEuKAgOkN.jpg

KakaoTalk_Moim_54alGVJMzRX2kaynQO8sWYEuKAisDf.jpg

입에서 거의 녹는다는 말이 맞는거 같습니다.

자꾸 먹다보면 조금 느끼하긴하지만...

그땐 소주를 털어주면 되니... 괜찮더군요 ㅎㅎ

조금 아쉬운 자리였지만...

맛난 식사자리였습니다.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행복하세요.


맛집정보

돈가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연수구 청학동 용담로99번길 17


조용한 고기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고기의 비주얼이
장난 아니네요 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allsal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고기가..너무 아름다워요.
딱 입에 들어가면 녹는 비주얼인데요.....

저도 딱 한입만..아니 두입만 먹고싶어요....
(맛있는녀석들 한입만 기준으로..)

고기가 예술이에요 ㅎㅎㅎ

와 먹음직스러운 고기네요^^

우와~ 살치살 마블링 정말 쥑여줍니다.
입에서 살살 녹을것만 같습니다.^^

가격때문인가요 맛있어 보이는데 손님이 적다니 ㅋ 와 접사의 저 저 저 육즙 ㅠ

식당도 고급,고기도 고급스럽네요~^^

우와 마블링 예술이네요
입에서 살살 녹겠어요^^

떠나시는 분이 크게 쏘고 가셨네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9516.92
ETH 3835.82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