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궁뎅이 샤브샤브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장모님과 간만에 만나 원적산으로 소풍을 갔다가...

시원한 국물에 고기를 먹을수 있는.. 샤브샤브집으로 갔죠

이곳이 동네에서 맛집으로 소문난곳입니다.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WuxCOFRyiM4Lnih09WYF.jpg

저녁 6시쯤이라 창가자리는 찼는데..

안쪽 놀이방쪽은 아직 넉넉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WuxCOFRyiM4Lnih0e4IF.jpg

KakaoTalk_Moim_54alGVJMzRWuxCOFRyiM4Lnih0bSk9.jpg

야채무한샤브샤브는 11,000원

고기무한샤브샤브는 16,000원입니다.

우리 첫째는 ㅜ 드디어 요금을 받습니다.. ㅜ

4세부터.. 8,000원이라니.. 얘가 얼마나 먹는다고 ㅡㅡ;;

KakaoTalk_Moim_54alGVJMzRWuxCOFRyiM4Lnih0u1zP.jpg

우선 성인 3인을 세팅해서 주셨습니다.

그리고 노루궁뎅이버섯을 주셨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WuxCOFRyiM4Lnih0ofxD.jpg

이걸본.. 두째는 신기한듯 손을 스윽~~~~

KakaoTalk_Moim_54alGVJMzRWuxCOFRyiM4Lnih0ry8h.jpg

놀라서 살짝 앙~~~~ ㅎㅎㅎ

모든 재료를 냄비에 올인~~~

KakaoTalk_Moim_54alGVJMzRWuxCOFRyiM4Lnih0Ch3P.jpg

팔팔 잘 끓어 오르면 메인인.. 노루궁뎅이부터~~~

KakaoTalk_Moim_54alGVJMzRWuxCOFRyiM4Lnih0yqmR.jpg

정말 부드럽습니다.

고기육즙과 채소가 어울어져서.. 정말 국물이 끝내줍니다.

오우.. 완전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

KakaoTalk_Moim_54alGVJMzRWuxCOFRyiM4Lnih0Ecpj.jpg

고기가 무한리필이기에 고기에 야채를 싸서 먹어줍니다. ㅎㅎ

아이들은 금방 실증이 낫는지 끙끙소리를..

아내가 놀이방으로 가서 블럭으로 문을 만들어주었습니다.

완전 좋아하는게...

취향저격입니다. 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WuxCOFRyiM4Lnih0Kfv3.jpg

마지막은 역시 국수한젓가락해야죠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WuxCOFRyiM4Lnih0Ik9z.jpg

생국수라... 완전 맛났습니다.

마지막에는 국물이 너무 쫄아서 짜긴했지만요 ㅎㅎ

장모님과.... 다음만남은..

어버이날로 기약하며 바이바이했습니다.

그때는 더 맛난거 먹어야겠어요 ㅎㅎ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행복하세요 ^^


맛집정보

버섯섬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부평구 산곡동 281-5번지 201 202호


노루궁뎅이 샤브샤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버섯이 진짜 인형처럼 보이네요 ㅎㅎ 애기 많이 컸네요 ㅎㅎㅎ 귀여워

Posted using Partiko iOS

하루가 다르게 아이가 커지고있어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allsale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부평구 산곡동 281-5번지 201 202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비싼 버섯이랑 먹으니 건강에 좋을것 같아요~

버섯이랑 먹으니 많이 먹어도 ..마음의안정이 ㅎㅎ

버섯이 정말 궁뎅이처럼 생겼네요^^

토실토실~~ 버섯이랍니다 ㅎ

처음보는 노루궁뎅이버섯을 신기하게 만지는 아이 모습이 귀엽군요 ㅎㅎ
맛있는 음식도 먹고 아이들 놀이방에서 놀기도 하고 좋네요~

맛있게 먹을려면
놀이방은 선택이 아닌 필수죠 ㅎㅎ

놀이방은 필수죠

맞아요 뷔폐니 무한리필 가면 미취학아동 돈 받는게 많이 아깝긴 하죠 ㅠㅠ

얼마 먹지도 않는데 ..아깝죠 ㅜ

노루궁뎅이 버섯...말로만 들어 봤는데, 한번 먹어 보고 싶네요.
노루궁뎅이 만져보는 아기, 어쩜 이리 예쁠까요...아빠미소 자동발사 됩니다. ^^

부평에도 맛있는곳 많은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2759.93
ETH 3112.27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