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제주~ 보물섬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산책중.. 발견한 매력있는 카페입니다.

제주도를 느낄수 있는 카페입니다.

입구부터.. 뭔가 시원한 기분을 줍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TVb4amoGdgtYZ8odFr33.jpg

여름의 색입니다~~~~~ 막 파래!!

안에 인테리어는 더 깔끔집니다...

저 갔을땐 손님이 많아.... 내부사진은... 네이버 업체등록사진에서 가져왔습니다.

176751555423289_0.jpg

안은 엄청 깔끔합니다~~ 저보다는 아내가 더 좋아하더군요.. ㅎ

176751555423289_1.jpg

제주도 느낌이 납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TVb4amoGdgtYZ8odTbyh.jpg

아기자기한 소품도 있습니다.

제주도 특유의 돌도 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TVb4amoGdgtYZ8odPBUl.jpg

카운터 아래를 돌로 꾸며놨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TVb4amoGdgtYZ8odHDs5.jpg

출입구 쪽도... 돌이 쭈욱 있습니다~

제주도 느낌~~~~~ 오우~~~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TVb4amoGdgtYZ8oecZ8d.jpg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한라봉 프라프치노와 제주맥주를 주문했습니다.

제주맥주를 한번도 못먹어봤기에.... 그런데.. 어떡해 수입맥주보다.. 비싸네요 ㅎㅎ

7500원입니다.. ㅡㅡ;; 얼마나 맛난지 두고보자~~~

KakaoTalk_Moim_54alGVJMzRTVb4amoGdgtYZ8oebkPL.jpg

오~~ 저기있는 맥주들을 내가 다 마셔버리고 싶네요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TVb4amoGdgtYZ8oe9Gxj.jpg

한라봉 프라푸치노.. 완전 음료가 귀엽게 느껴지는건 간만입니다.. ㅎㅎ

처음 마셔봤는데.. 많이 달지도 않고.. 맛납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TVb4amoGdgtYZ8oe35lf.jpg

너무 맛있는... 쿠키와.. 찰꿀빵~~~~

우리의 맥주 등장~~~

KakaoTalk_Moim_54alGVJMzRTVb4amoGdgtYZ8oegyM9.jpg

테이블에 설명도 있네요 ^^

KakaoTalk_Moim_54alGVJMzRTVb4amoGdgtYZ8oeqbwl.jpg

오오오~~~ 기대됩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TVb4amoGdgtYZ8odZvHj.jpg

거품 많은거 좋아하는데.. 오호호홍~~~

제주도여~~~~ 한잔~~~

KakaoTalk_Moim_54alGVJMzRTVb4amoGdgtYZ8odWLcJ.jpg

제주도를 못가니.. 별걸 다 합니다.. ㅎㅎㅎ

요즘 날씨에는.. 맥주가 정말 딱인거 같습니다.

더운데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

즐거운 화요일 되세요~~~

행복하세요 ^^


맛집정보

나의제주 보물섬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구월1동


나의 제주~ 보물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가볍게, 맥주 한 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카페가 깔끔하니 넘 예쁘네요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저도 맥주한잔하고 싶은 ㅜㅜ 넘 더워요 올세일님ㅜㅜ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구월1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좋은 곳 소개해 주셨네요
제주도에 가면 들려 봐야 되겠죠
당연히~^^

아니..
쭌쭌이 두고 오딜 글케 자주댕겨요?..ㅋㅋㅋㅋ

저기 있는 맥주 다 마셔 버리고 싶다구요?...ㅋㅋㅋㅋ
이렁..
술꾼이시넹 ㅎㅎㅎㅎㅎ

쭌쭌이 데리고 갔어요.. ㅎㅎㅎ
술을 그렇게 먹고싶지만.. 아내가 딱 2병까지 봐줘서요 ㅜ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가볍게, 맥주 한 잔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llsal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주소를 보기 전까지 제주인줄 알았네요^^
제주맥주 맛있나요? 저는 아직 못먹어 봤거든요~!!
저는 지금 인천에 막 도착했답니다^^

아니 오렌지님
인천은 올세일님 나와바리 인데
허락 받고 가신거져? ㅋㅋㅋ

어흑 ㅜ 저도 35년은 인천 살았는데
나와바리 안될까요^^;;

제가 잘못했어요 ㅋㅋㅋ

인천에 오신거에요 ~~~~ 오~~~~ 해가 살짝 떨어지고 돌아다니셔야겠어요.
제주맥주 .. 사실.. 더워서 원샷해서..시원하고.. 상큼하다는 정도만.. ㅎㅎ

갑자기 제주도 가고 싶네요....
바다 바라보면서 차나 맥주한잔 하면서 망중한을 즐기고 싶습니다.

다녀오세요.

제주도 밋업 한번 가고잡네요 ㅋㅋㅋㅋ

제주도 밋업... 와.. 전 안될거 같아요 ㅜ

그냥 안할게요 ㅋㅋ
올세일님 :D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 지금 현웃이에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올세일님 요즘 핫한 제주위트에일 드셨네요 ㅎㅎ
오또케 감귤향은 느끼셨쪄요? ㅋㅋㅋㅋㅋㅋㅋ

제주위트에일이 핫한거 맞군요 ㅎㅎㅎㅎ
감귤향 지대로인데요... ㅎㅎㅎㅎ
달달하니.. 맛납니다 ㅎㅎ

오우 맛있겠네요... ^^

제주맥주가 더 비싸군요.
카페 분위기가 아주 제주제주합니다~
담달에 제주 가는데 꼭 들여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38.74
ETH 3268.32
USDT 1.00
SBD 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