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순이 주먹밥 김밥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주말 물왕리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차에서 아이들이 잠이 들었기에...

이때는 스피드~~~~

아는동네가 아니기에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발견한 김밥집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는지 깔끔합니다.

KakaoTalk_20190821_075658082.jpg

기본 가격은 2,800원이고

이름이 조금 길어지면 4,000원 정도하네요 ㅡㅡ;;

기본김밥과 매운멸치김밥을 주문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XB7YYv2mkpz3exf4b0wa.jpg

기본김밥과 들어가는거는 비슷합니다.

다만 멸치가 있고 없고네요

KakaoTalk_Moim_54alGVJMzRXB7YYv2mkpz3exf4cEOC.jpg

이것이 멸치가 있고~~

KakaoTalk_Moim_54alGVJMzRXB7YYv2mkpz3exf4iHTQ.jpg

얘는 없고~~~ ㅎㅎㅎ

매운멸치김밥이 간이 쎄서 기본김밥의 맛이 안나네요 ㅎㅎ

먹으니 든든하니 좋았답니다 ^^

즐거운 한주의 반~~~ 수요일 되세요

행복하세요.

주소 : 경기 시흥시 목감중앙로 53 109호 중앙프라자


맛집정보

왕순이 주먹밥 김밥

score

대한민국 시흥시 조남동


왕순이 주먹밥 김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갑자기 김밥이 땡깁니다.
김밥은 라면이랑 같이 먹어야 제맛이죠!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시흥시 조남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나들이갈때는 역시 김밥이 최고죠~
먹기도 편하고 맛도 좋고!!

잘은 안보이지만 저기~ 이름긴 메뉴들이 있네요 ㅋㅋㅋ

속이 알차네요~^^

우와 안에 소가 가득하네요

저는 땡초김밥을 즐겨먹는 편인데 멸치김밥이 제 취향일듯 해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allsale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왕순이주먹밥김밥 👍

멸치김밥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는데 김밥이랑 잘 어울리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9404.52
ETH 2610.92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