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가까운곳에 있어요 - 베트남노상식당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junny님이 가보신 베트남 노상식당을 가봤습니다.

https://busy.org/@junny/tasteem-532ff0

이번 포스팅은.. 어제 포스팅의 연장선입니다...

닭갈비는 점심~~~ 쌀국수는 저녁~ 한번 외출나온김에..

네식구는 열심히 달렸습니다 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GHvhUmrNYouUW6encXf.jpg

안으로 들어가 자리를 잡고~~

우선 메뉴판~~~

KakaoTalk_Moim_54alGVJMzRUGHuIgS6xqcE6SGoJxBf.jpg

KakaoTalk_Moim_54alGVJMzRUGHuIgS6xqcE6SGoP2AV.jpg

KakaoTalk_Moim_54alGVJMzRUGHuIgS6xqcE6SGoN7eV.jpg

아내가 언제 외식할줄 모른다며.. 주문을 시작했습니다.

게살파인볶음밥 + 쌀국수 + 노상닭튀김3P + 짜조6P + 모닝글로리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그러는동안 내부를 찍었습니다.

pm8시쯤가서인지 저희뿐이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GHuIgS6xqcE6SGoHlct-tile.jpg

리어카 인테리어는 셀프바입니다.

전체적으로 베트남 느낌 많이 나는거 같습니다 ^^

우리의 쭌쭌이와 총총이는...

KakaoTalk_Moim_54alGVJMzRUGHvhUmrNYouUW6eyL4Z-horz.jpg

조용히 음식을 기다리는 쭌쭌과.. 멍~ 총총이입니다.

음식이 나옵니다~~~ 파인애플볶음밥부터~~

이건 쭌쭌이 먹이려 시킨건데 제일먼저 나왔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GHuIgS6xqcE6SGowlax.jpg

볶음밥의 달걀후라이는 정말~~~ 너무 좋아요~~

KakaoTalk_Moim_54alGVJMzRUGHuIgS6xqcE6SGotjCp-horz.jpg

파인애플의 달달함과.. 게살이 너무 잘어울립니다.

아들의 취향저격까지.. 감동의 물결~

KakaoTalk_Moim_54alGVJMzRUGHuIgS6xqcE6SGorWmJ.jpg

수저를 먹을정도로 맛난거니.. ㅎㅎ

곧이어 쌀국수도 나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GHuIgS6xqcE6SGozDMd.jpg

고기가 많이 들어있다니~~~ @.,@ 굿굿

국물이 정말 시원하니..

술먹은 다음날 먹으면 정말 최고일거 같아요..

술한잔 먹고 와야겠어요 ㅡㅡ;;

KakaoTalk_Moim_54alGVJMzRUGHuIgS6xqcE6SGokw0h.jpg

아 마침.. 모닝글로리가 나왔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GHuIgS6xqcE6SGonxyp.jpg

맛있는 녀석들이나 짠내투어에서 꼭 이걸 시켜먹는데..

정말 먹어 보고싶었던건데..

이녀석. 정말 베트남에 있는거 같은 기분이 드는 맛입니다.

뭔가 콤콤하니.. 그 동남아의 맛이 납니다!

드셔보시면.. 이마를 치실겁니다.. 오바가 좀 심한가요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GHuIgS6xqcE6SGoeJX3-horz.jpg

밥에 올려도 먹어보고.. 국수에 같이 먹어도 정말 최고입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GHuIgS6xqcE6SGogofL.jpg

노상닭튀김~~~ 손에 딱 잡고 좋게 나왔습니다.

맛은 약간 짭잘하니.. 저는 맛있었는데...

아내의 취향은 아니였습니다.

그래서 혼자 다 먹었습니다.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GHuIgS6xqcE6SGo40ZX.jpg

닭튀김은 소스를 듬뿍 찍어 먹어줘야합니다. ㅎㅎ

아내가 기다린건.. 짜조였습니다.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GHuIgS6xqcE6SGo88Kt.jpg

KakaoTalk_Moim_54alGVJMzRUGHuIgS6xqcE6SGo5Fip.jpg

맛은 있는데..

닭튀김과 짜조중 하나라면.. 저는 닭튀김에 한표..

음식도 궁합이 있나봅니다. 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GHuIgS6xqcE6SGo1xyp.jpg

여기서 퀴즈... 쭌쭌이가 손가락으로 저에게 달라고한것....

맞추시는분.. 선착순 1분 풀보팅 들어갑니다. ㅎㅎ

이렇게 저녁식사까지 신나게 했답니다..

이런 맛있는 식당을 소개해준 @junny님 감사해요 ^^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글날입니다

행복하세요 ^^

상호: 베트남노상식당 배곧신도시점
주소: 경기도 시흥시 서울대학로278번길 19-14 배곧프라자 113호


맛집정보

베트남노상식당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771-1


베트남 가까운곳에 있어요 - 베트남노상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어제 술 한잔 먹었더니 쌀국수가 땡기네요 ㅎ

술한잔하고 딱이죠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77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다녀가셨군요~^^ 괜찮으셨는지 모르겠네요ㅎㅎㅎ
쭌쭌이가 살이 조금 빠진듯 더 귀여워 졌네요~ 쭌쭌이는 쌀국수 가리키지 않았을까요?ㅎㅎ
얼마안되지만 풀봇으로 1등을 응원합니다~~

주니님 덕에 맛난곳도다니고 감사해요
풀봇까지 감사해요 ㅎㅎ

총총이다 ㅎㅎㅎ 총총이가 태명처럼 눈이 초롱초롱하네요 ㅎㅎ

귀여운 쭌쭌이가
조명 받았네요 ㅎㅎㅎ
치킨도 있고 먹을거 많습니다 ㅎㅎㅎㅎ

역시 치킨..ㅎㅎ 맛나답니다 ㅎㅎ
쭌쭌이는 귀엽죠 ㅡㅡ;;

베트남 다녀오셨군요 ㅋㅋ
저도 여기 근처에 있는데 올세일님의 바톤을 받아 가보도록 할게요 ^-^

반님의 다낭에 여행기를보고..베트남에다녀왔습니다 ㅎㅎ
모닝글로리는 강추입니다 ㅎ
즐거운 한글날보내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allsale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뭔가 진짜 노전식당의 느낌을 살린 듯한 인테리어네요.
가격도 저렴해지고~ (바람직한 것 같습니다)
전 쌀국수랑 야채볶음이 먹고 싶네요~ 우왕~

가격이 착해서 몇개를먹어도 .. 가격부당이없어요 ㅎㅎ
볶음밥최고에요
즐거운 한글날되세요

점심도, 저녁도, 하루가 아주 푸짐했네요ㅎㅎ 바삭한 짜요~ 저도 궁금하네요.^^

주말을 제대로즐겼답니다 ㅎㅎ
즐거운 한글날되세요

앗!!! 요기 저희동네에도 있어서 다녀왔었는데! ㅋㅋ
쭌쭌이....왠지 닭튀김 달라고 했을거같은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