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에 고추장을 입히니 명품이 되었다 - 명품떡볶이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좋은하루~ @allsale 올세일입니다.

이 식당은 예전 인하대쪽으로 하루에 12km씩 걷기운동을 할때 발견한 곳으로 집과 인하대 딱 중간에 위치해 있으며,

출발할때 먹고 가면 가는 내내 든든하고, 다른 먹을 생각이 나지 않아 참좋았습니다.

운동은 열심히 했지만 살을 덜빠지게 해주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uxpBRI0m2TXxc02lWRc.jpg

가격대비 양도 푸짐하게 주시며,

빨간 떡볶이의 맛은 매콤하면서 먹을수록 단맛이 나는데, 그만 먹어야지 하면서도 손이 자꾸갑니다.

튀김은 재료를 大자를 쓰시는지 큼직하며 떡볶이국물에 찍어먹으면 얘들도 그만 먹어야지 하면서도 손이 자꾸갑니다.

순대는 쫄깃하고 간과 내장은 고소함을 자랑합니다.

오시는 분들중 순대는 덜 주고 간과 내장을 더 달라시는 분
들이 많이 계시더군요.

KakaoTalk_Moim_54alGVJMzRUuxpBRI0m2TXxc02buWm-tile.jpg

언제부터인가 떡볶이를 먹으면 , 그집 떡볶이보다 맵고 달고 하며 저만의 떡볶이 기준이 되었을 만큼 맛납니다.

즐거운 목요일되시고 행복하세요~~


맛집정보

명품떡볶이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남구 주안7동 1432-35


떡에 고추장을 입히니 명품이 되었다 - 명품떡볶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떡볶이는 언제나 사랑가득한 맛 입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남구 주안7동 1432-3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떡볶이 순대 먹어 본지 오래된 것 같아요ㅎㅎ

저는 튀돌이 떡돌이 순돌이라.. 일주일에 몇번먹는답니다. ㅎㅎㅎ

명품떡볶이!
떡볶이가 먹고 싶어지는 비주얼이네요 ㅎ

먹어보면~ 와 하실거에요 ㅎㅎ

우와 떡볶이도 떡볶이지만 저 순대를 마구 흡입하고 싶네요^^

순대 너무 좋죠 순대 남으면..
사리곰탕면에 넣어먹으면 순대곰탕으로 재탄생합니다.
너무 멀리갔네요 ㅎㅎㅎ

뻘건 떡뽂인 보기만해두 침이꼴깍!!
그 중독성땜에 과자도 '신당동 떡볶이'를
사먹고 있답니다.

과장도 신당동떡볶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 너무 크게 웃고 있어요 ㅎ

저도 순대는 순대보다 내장이 더 좋더라구요 ㅎㅎ

그렇다면.. 그 내장에 한잔~~~

ㅋㅑ~ 떡볶이가 뻘건게 너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떡볶이랑 순대는 정말~ 누가 만들었는지~ 최고의 음식입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allsale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그야말로 명품 떡볶이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