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반이 생각날때 - 돈이랑밥이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간단하게 먹고싶고, 집밥이 생각날때 들리는곳 중 하나입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LbvElQlBIFHQHL9QZd7.jpg

예전 흑백인천사진이 많이 붙어있는게 인테리어의 특징입니다~

여러 메뉴가 있지만 가격도 착하면서 맛은 전체적으로 삼삼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백반을 주문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LbvElQlBIFHQHL9TbCF-horz.jpg

KakaoTalk_Moim_54alGVJMzRULbvElQlBIFHQHL9ZvNL.jpg

딱 봐도 화려하지는 않지만 정성이 담긴 한끼식사입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LbvElQlBIFHQHLa82pb-tile.jpg

KakaoTalk_Moim_54alGVJMzRULbvElQlBIFHQHLacrex-horz.jpg

숨이죽지않은 아삭한 콩나물과 짭조롬한 오징어젓갈, 옛날오뎅볶음에 가지볶음등 밥도둑이랍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LbvElQlBIFHQHLafbKp.jpg

마지막으로 소고기무국은 약간 단맛이 나면서 시원하니 반찬과 정말 잘어울립니다.

꼭 반찬 다 먹는다며 공기밥 추가까지 해서 싹비우는 저를 보면 웃음이 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행복하시고~~~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위험신호가 울리고 있군요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오늘도 코인판은 참... 춥습니다. 금융위에...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맛집정보

돈이랑밥이랑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1동 청능대로718번길 17


백반이 생각날때 - 돈이랑밥이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완존 집밥이네요.^^

저도 처음에는 와 이러고 돈을 받네 했는데..
먹는데 꽤 괜찮았어요 ㅎㅎㅎ

정말 집밥이네요. 엄마생각나는 밥상입니다.

깔끔하네요.
집밥 같아서 부담도 없구요

제가 디클릭으로 밀어드리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올세일님
테이스팀에 디클릭을 어떻게 넣을 수 있어요?
궁금해요 ㅠㅡㅠ ㅋㅋㅋㅋㅋㅋ
저만 모르나봐여 ㅠㅡㅠ ㅋㅋ

우선 디클릭으로 글을 쓰시고요.
그러면 수정하기에 비지나 스팀잇에 소스가 있지않습니까.
테이스팀에 글을쓰고 거기에 그 소스를 복사해서 붙이기를 하시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1동 청능대로718번길 1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소고기무국!! 무를 많이 넣어서 달고 맛있나보네요!!!ㅎㅎ 밖에서 집밥처럼 먹을 수 잇는 게 참 좋습니다^^

싸서 더 좋답니다 요즘 5천원 찾기 힘든데. 이곳은 가격은 최고요 ㅎㅎ

디클릭은 사랑이라는 말에 누르지 않을 수 없네요.
가정식 백반 오천원, 착한 가격이네요.

요즘은 사랑할일들이 많은거 같아요 ㅎㅎㅎㅎ
이곳은 가격이 괜찮은곳 입니다 ㅎㅎ
즐거운 수요일 오후 되세요

오~ 반찬이 정말 깔끔하게 나오네요~

군침돕니다~

늘 따뜻한 댓글 감사드려요 ㅎㅎㅎ
즐거운 수요일 오후 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allsal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논현동으로 이사가셨나요?? ㅋㅋ

ㅎ 논현동으로갔답니다 ㅎㅎ
그래도 구월동은 자주갈거에요
인천모임한번해야하는데요

Congratulations @allsal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Steem Power, Followers and Following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64.02
ETH 2592.87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