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배기 갈비찜 - 곽만근갈비탕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은...

인천 논현동에 있는 곽만근갈비탕이라는 식당입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qwp9PgGEDUDCdVx2J3Q-tile.jpg

내부사진입니다. 룸도 있어 단체 모임도 많이 갖는다 합니다.

원래 갈비탕을 먹으려 들어왔습니다.

하지만.. 갈비탕과.. 갈비찜이.. 단2천원차이라니...

KakaoTalk_Moim_54alGVJMzRUqwp9PgGEDUDCdVwks0y-horz.jpg

외국분들.. 같이 냄비에 수저넣는거 안좋아하신다는데..

뚝배기로 따로 나오는 갈비찜...

저는 뚝배기갈비찜을 주문했습니다. (13,000원)

제자리 옆을 보니...
KakaoTalk_Moim_54alGVJMzRUqwp9PgGEDUDCdVwqe30.jpg

상을 많이 받으신 분이네요 ㅎㅎㅎ

저는 이런걸 보면.. 괜히 더 맛있겠지 하는 기대감이 듭니다.

기본 반찬이 나왔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qwp9PgGEDUDCdVwxEoa.jpg

그냥 딱봐도 먹음직스럽게 잘나온거 같습니다.

저는 반찬중 깍두기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qwp9PgGEDUDCdVwHh7Q-tile.jpg

메추리알과 샐러드를 먹다보니.. 나왔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qwp9PgGEDUDCdVwLFV8.jpg

푸짐하니.. 갈비와 떡 호박으로 맛깔나게 나왔습니다.

갈비는 6개정도 넣어줬습니다. 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qwp9PgGEDUDCdVwIVqi.jpg

짭짤하니.. 달콤합니다.

사실. 짠맛이 조금더 쎈거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밥이정말 잘들어가더군요.. 두그릇 각입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qwp9PgGEDUDCdVwZ9p8-horz.jpg

호박에 양념이 싸악배서.. 호박맛과 정말 잘어울리더군요..

아.. 떡사리추가가 있었다면 하는 아쉬움이...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Uqwp9PgGEDUDCdVwVQMW-horz.jpg

이 국물이 너무 맛난게...

느낌이 갈비탕 국물같습니다..

짜장밥먹을때 주는 짬뽕국물같은거죠.. ㅎㅎㅎ

국물이 고소하니.. 제입맛에 정말 딱!!!!

KakaoTalk_Moim_54alGVJMzRUqwp9PgGEDUDCdVwRJ2q.jpg

역시 마지막은 가득 수저에 올려서 한입만~~~~

정말 맛난 갈비찜이었습니다~~~

한국의 맛난 음식중에 하나 갈비찜!!

한뚝배기 하실래여~~~ ㅎㅎㅎ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주 월요일 되세요~

행복하세요 ^^

주소 : 인천 남동구 논현동 744-2 미르프라자 1층 105호


맛집정보

곽만근갈비탕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고잔동 앵고개로847번길


뚝배기 갈비찜 - 곽만근갈비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외국인에게 추천하는 한국의 맛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요리에 일가견이 있는 분인 모양입니다.

잘하시는 분인가봐요 ㅎㅎㅎ
처음봐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인천 남동구 논현동 744-2 미르프라자 1층 105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 곽만근! 저도 세곡쪽에 있는 곽만근 자주 갔는데ㅎㅎ 저는 얼큰갈비탕이 좋더라구요~육개장스러운 그맛이ㅋㅋ 점심시간이네요~식사 맛있게 드시고 오후도 힘내셔요~☆

배고파집니다...ㅠ

갈비찜에 호박이 들어 가니
눈으로도 즐겁고 먹음직 스럽네요...
와..김치도 맛있게 생겼고...

입맛을 땡깁니다 ㅎㅎㅎㅎ

킄 저 한 숟가락 제 입으로 ㅜㅜ 일부러 점심시간 직전에 올리시는겁니까?ㅋㅋㅋ

12시전에 올렸어요
일부러 그런거 같아요.. 저의 마음속에서 그렇게 ㅎㅎㅎㅎ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

Congratulations @allsal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외국인에게 추천하는 한국의 맛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llsal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진짜 맛있나 보군요!!! 최고지요 ㅋ

이름은 들어봤는데 한번도 못먹어봤어요^^
맛있겠죠??

역시 본인 돈주고 먹는 음식은 맛있습니다~~~ㅎㅎ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

갈비가 너무맛있게 보이는데 인천이라는게 함정이군요 ㅠㅠ

여기 체인점이라.. 찾아보시면 있을거에요 ㅎㅎㅎㅎ
그럼 안함정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