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 파파스 정통 중화요리 전문점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안면도 여행갔을때..

노느라 밥은 안먹는 쭌쭌이를 위해 간곳!!!

전통중화요리전문점입니다. ㅎㅎㅎ

그래서 자장면은 잘먹거든요 .

안면도 백사장항 앞에 있습니다.

바다가 보이는 곳이라 좋았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F5jNQ8fr5X2vkSCoCKB.jpg

KakaoTalk_Moim_54alGVJMzRVF5jNQ8fr5X2vkSCxHnX.jpg

이때는 미세먼지가 없고, 날이 너무 좋아 하늘이 예뻤습니다.

가게 안에 들어가니.. 시간이 pm3시쯤이라서인지..

손님은 저희뿐이었습니다.

이럴때가 사진찍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KakaoTalk_Moim_54alGVJMzRVF5jNQ8fr5X2vkSCgVmV.jpg

벽을 보니 메뉴가 쫘악~~~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F5jNQ8fr5X2vkSCsKuR.jpg

간짱장과 파파스특밥을 주문했습니다.

파파스특밥은 이곳에서 맛볼수 있다 하시길래~~~

KakaoTalk_Moim_54alGVJMzRVF5jNQ8fr5X2vkSCbqnf.jpg

면을 너무 잘 삶아서 완전 맛났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F5jNQ8fr5X2vkSC0qoF.jpg

간짜장에 들어간 양파의 아삭아삭 너무 좋아요 ㅎㅎ

밥에 비벼먹고 싶었지만....

파파스특밥이 있어서 참았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F5jNQ8fr5X2vkSC9dYJ.jpg

파파스특밥인데..

매콤하고 밥에 비벼먹으니.. 계속들어가는겁니다.

공기밥을 추가해서 비벼도 양념의 양이 많아 괜찮았습니다.

그리 먹어도 부족한 기분이 너무 들었습니다. ㅡㅡ;;

이럴때 필요한건 추가주문이죠 ㅎㅎ

탕수육 "소"를 주문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F5jNQ8fr5X2vkSBSJ0t.jpg

저는 탕수육에 나오는 저 양배추에 케찹~~ 너무 맛난거같아요 ㅎㅎ

역시 탕수육은 찍먹이죠 ~~~

KakaoTalk_Moim_54alGVJMzRVF5jNQ8fr5X2vkSBQNEZ.jpg

밥을 많이 먹어서 남으면 싸갈라고 했는데..

다 먹고 배 둥둥하면서 나왔습니다.

안면도에 여행가셨을때~~~~

바다를 보시면서 중국음식 드실분~~~ 추천드려요 ㅎㅎ

식당 2층에서 바다가 보입니다 ...

따뜻한 편한밤되세요 ^^

행복하세요


맛집정보

파파스 정통중화요리

score

대한민국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창기리 2195-2


안면도 파파스 정통 중화요리 전문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파파스특밥??? 아니.. 처음 들어보는데... 대체 무슨 음식인가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allsal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안면도 갈때 한번 들려야겠네요!!

저도 파파스특밥이 맛있어 보이네요~~^^

어후.. 아침부터 위장이 난리 납니다.ㅋㅋ
맛나겠네요!

파파스특밥 매콤하고 해산물이 많아서 맛있을거 같아요
바삭한 탕수육도 맛있겠어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바닷가에 중국집이라니... 저도 탕슉은 찍먹이에요 ㅎㅎ

정말 맛나게 찍으셨어요^^

요긴 찍먹이라서 좋은데요~!
찍먹!! 좋아요~

간짜장이 참 맛있겠어요.
파파스특밥은 어떤 맛일지 궁금한데요.
비주얼만 봤을땐 아주 매콤할것 같은데...^^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82.45
ETH 2903.00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