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스트릿] 웹포스터를 만들었습니다.

in #stimcity6 years ago (edited)


웹포스터_최종수정.jpeg

 
 
written by @sumomo


 
저는 디자인을 할 때, 그 속에 이야기를 담아 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정보를 먼저 수집하는 편입니다.

미니스트릿 인 서울이 개최되는 장소인 꾸머를 두 번 가 보았습니다. 이 곳이 행사 당일 어떻게 변할지 상상하는 것은 매우 즐거웠습니다.

그 즐거움을 여러분도 한 눈에 보고 알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당일 즐길 수 있을만한 것들을 하나씩 그려보았습니다.

 

poster.jpg

 
꾸머는 3층짜리 건물이고 미니스트릿은 꾸머의 층마다 다른 프로그램을 구성했습니다. 그 3층짜리 즐거움을 표현하기에 「S」보다 더 적합한 모양은 없었습니다. 「Stim City」의 「S」, 「Start」 의 「S」, 「in Seoul」의 「S」, 「Steemit」의 「S」…

딱이군, 딱이야. 「S」위에서 한 번 신나게 놀아봅시다.

이상, @sumomo였습니다. 디자인에 대한 주저리주저리를 마칩니다.





[스팀시티]
[스팀시티] 지난 포스팅 리스트
[스팀시티] 스팀시티는 'Stim City' 입니다.
[스팀시티] 스팀시티가 뭐다냐 ?!?
[스팀시티] 스팀시티의 시민권자가 되어주시기 바랍니다
[스팀시티] 무엇을 줄 수 있는가?
[스팀시티] 김정은과 트럼프 그리고 @sumomo와 스팀시티
[스팀시티] 네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스팀시티] 스팀시티의 심볼과 로고타입을 공개합니다.
[스팀시티] 모이또가 궁금한 분들을 위한 보너스 트랙

[미니 스트릿]
[미니 스트릿] #1 스팀 시티 미니 스트릿 인 서울! STIM CITY MINI STREET in SEOUL!
[작가 모집] 스팀시티 mini street in seoul에서 같이 놀 kr-art 작가를 모집합니다.
[스팀시티 프리마켓] 셀러모집 가이드라인
[스팀시티 mini street] 2차 전시 작가 모집합니다. 망설이는 분들 클릭!
[스팀시티 응원가] 우리도 응.원.가. 필요하지 않겠습니까?!
[스팀시티 플리마켓] 진행 현황 및 셀러 추가 모집
[미니 스트릿] 일주일 남았다! (feat. 웹포스터 공개 짜잔)
[미니 스트릿] 웹포스터를 만들었습니다.
[미니 스트릿] 오시는 길
[스팀시티 응원가] 를 발표합니다.

[3P Stim Power]
[3P Stim Power] 스팀시티의 [스팀만배 존버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3P Stim Power] 스팀만배 존버 프로젝트가 1만 스파를 돌파했습니다!
[3P Stim Power] 명칭 변경에 관한 공고



Sort:  

벌써부터 기대 되네요^^

저두요~~~! ㅎㅎㅎ

대박사건!!

뭔가 있어 보입니다.

멀리서 응원 하겠습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0^

오오 S자형으로 하니 눈에도 더 잘 들어오네요. 더욱 기대됩니다.

다행이에요! 기대해주세용~

벌떼들에 끼어 들 수 있었을텐데... 아쉽네욬ㅋㅋ
포스터 귀여워용!!

아쉽...! 언젠가 기회가 또 있을 거에요~!!
감사합니다 ^.^

ㅎㅎㅎ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스팀시티 디자이너시군요! 즐거운 s 덕분에 스팀시티가 더 기대됩니다~ ^^

안녕하세요, replayphoto님! ㅎㅎ 감사합니다-~

수모모님 수고하셨어요!! 필히 잘 해내리라 믿었어욥!!
스팀시티 흥겨움이 전해지네요ㅋㅋ 오프라인에서 봐요~ :-)

감사합니다~!
오프라인에서 뵈요~!! ^^

책 출판하신 스티머 분들도 책 가져가셔서 팔면 좋겠네용^^ 사인회도 하시공...

꺄~~~~ 엄청 기대 됩니다~~!!

기대되고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210.85
ETH 3297.1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