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걷기 전에 맛있는 것을 먹다! (Stepn 600km 돌파!)

in #stepn2 years ago

image.png

제주도의 괸당집이라고 냉동 삼겹살을 파는 곳인데, 여기 볶음밥이 꽤나 괜찮다. 돼지고기 기름에 밥 볶아먹는 것을 좋아하시고 냉동 삼겹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가보시길 추천한다! ㅎㅎ

오늘 드디어 Stepn 만으로 600km를 걸었다. 하,, 대단한 변화! ㅋㅋㅋ (멘징은 정신 버퍼 2% 정도만 놓아두고..)
재미있는 것이, 나가는 길에 양말을 아무거나 신었다. 그러다 보니 한쪽은 흰색, 한쪽은 검정색 이었다. 순간 망설였지만

운동화 신을건데 무슨 상관?

이렇게 생각하고, 샌달을 신고 나가버렸다.(무슨일인가!)
앞서 이야기 했던 것처럼,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별로 신경을 안쓰니 상관 없다 싶었는데. 동네를 흰색양말, 검정색 양말을 신고 돌아다니는 나의 모습은 마치
https://steemit.com/kr/@tomchoi/40

GD 병에 걸린 40대 아저씨 였다.

image.png
** 이정도면, 짝짝이 양말 소화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이 좀 많아서 천천히 걸으려고, 워커로 걸었다. 시속 4km 로 아주 천천히, 명상하는 느낌으로 걸었다.

아이디어야 떠올라라!!

image.png

image.png

Sort:  

ㅋㅋㅋㅋ 제주의 진정한 패션피플이셨군요!! ㅎㅎㅎ

이제 곧 제주에는 블랙&화이트 삭스 세트가 유행하게 될 것입니다 'ㅡ' ㅎㅎㅎㅎ

음.. 한번 가지고는 홍보가 좀 힘들 것 같아서. 종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ㅋㄷㅋㄷ 멋쟁이 화이팅!!

열심히 패션을 뽐내 보겠습니다.

GD병에 걸린 40대 아저씨에서 웃음이 나왔네요^^

스테픈 멘징은 정말 오래 걸리긴 하죠ㅎ

네네. 웃음을 드려서 감사하네요 :)

볶음밥 먹고 싶어졌어요 ㅠㅋㅋ
그거슨 은연중 패션피플임을 알리고 싶은 맘이 조종한 거 아닐까요?

ㅎㅎ 잠재의식에 패피가 있었나봐요 ㅋㅋ 여행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일단 푹 쉬십쇼!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9295.75
ETH 2607.30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