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누방울 놀이tiamo1 (68)in #steemzzang • 6 days ago 머리에 무슨 실밥이 붙어 있는지 눈앞에서 아른 거린다. 손으로 뜯어내려 했지만 잡히는 게 없고 눈꼬리 쪽에서 빛이 지나간다. 드디어 눈에서 비누방울 같은 게 지나가기 시작한다. 보통 비문증은 날파리 모양이라고 해서 나는 아닐 거라는 생각을 하며 안과를 찾아갔다. 광시증과 비문증이 동시에 왔다고 하며 일단 검사를 했다. 누구나 겪는 자연스런 노화현상이라고 한다. 위험할 정도는 아니니 잘 쉬고 꾸준히 약을 넣으라고 한다. #zzan #steem #steemit #atomy #kr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