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夏至)tiamo1 (68)in #steemzzang • 2 days ago 오늘이 하지(夏至)다 일 년중 낮이 가장 길고 밤이 짧다는 날이다. 찐감자는 다음으로 미루고 아침에 감자조림을 했더니 아주 맛있다. 며칠 전에 받아놓고 까마득히 잊고 있던 감자 덕분에 하지는 제대로 지냈다. 내일은 좋아하는 전이라도 부쳐야지 #zzan #steem #steemit #atomy #kr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