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를 기다리며 ...tiamo1 (68)in #steemzzang • 9 days ago 올 듯 올 듯 하며 오지않는 비를 기다리며 하늘만 바라본다. 제법 잘 자라던 사과도 목이 마른지 며칠 째 그대로다. 어디는 폭우라고 하던데 크지도 않은 나라에서 날씨가 고르지도 못하다. #zzan #steem #steemit #atomy #kr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