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시

in #steemzzang9 months ago

비46.jpg

<사랑의 시>

---이 주 호---

사랑의 시간으로 떠나요 그대 팔에 나를 감싸고
나 그대를 사랑해요 함께 떠나가요
그대 나를 사랑하기에 내 모든 것 드려요
나의 팔에 안기어 꿈을 꾸어요
아- 영원히 사랑할 고운 그대
아- 아무도 모르게 간직하고 간직하고 싶은 사람

나 그대를 사랑하기에 내 모든 것 드려요
나의 꿈도 소망도 모두 드려요
그대 나를 사랑하기에 온 세상의 꽃들이
아름다운 새들로 변해 버려요
아- 영원히 사랑하고픈 그대
아- 아무도 모르게 간직하고 간직하고 싶은 사람

아- 영원히 사랑하고픈 그대
아- 아무도 모르게 속삭이고 속삭이고 싶은 사람
속삭이고 속삭이고 싶은 사람

비48.jpg

Sort:  

사랑의 시 -해바라기-

같은 하늘아래 사는 거 맞네요.^^

북한강 자락 너머 안개엔
신선이 사시는 거 맞죠?? ㅎㅎㅎ

제가 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29
BTC 69377.84
ETH 3684.22
USDT 1.00
SBD 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