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YEAR ANNIVERSARY ON STEEMIT 벌써 1년!

in #steempress6 years ago (edited)


스팀잇을 시작한지 1년이 되었습니다. 1년만 경험해보자는 생각이었는데 정말 1년이 되었네요. 1차목표 달성입니다. 사실 정확히 1년이 되려면 5일이 남았지만 이 글을 계기로 명성도가 65가 되기때문에 특별한 포스팅을 남기고 싶었습니다.

 

 

지난 1년을 돌아보면 1578의 팔로워, 166개의 포스팅에 2,371.176 스팀을 받았습니다. 포스팅은 대략 이틀에 한번꼴로 올린걸 보면 정말 열심히 했다고 생각합니다. 자화자찬.

저의 글에 정말 많은 분들의 보팅과 응원 덕분에 1년을 즐기면서 지내왔던것 같습니다.

@jaydih님이 썼던 "누가 내 글에 가장 많이 기여했을까"라는 포스팅이 있습니다. 포스팅 링크를 찾아가 아이디로 검색을 해보면 지금까지 보팅을 누구에게서 받았는지 기록이 전부 남아있습니다.

@virus707 @sndbox @skan @steempress-io @bramd @soyo @lucky2 @joceo00 @hwan100 @busy.pay @wony @kimthewriter @levoyant @okja @woo7739 @leesongyi @creativecrypto @xinnong @leesol @jamieinthedark @lalaflor @cheongpyeongyull @carrotcake @mintvilla @kyunga @yoon @powerguy @kevinwong @kiwifi @bongje @oldstone @bukio @kmlee @bree1042 @yungonkim @hansikhouse @katiesa @khaiyoui @madamf @glory7 @hr1 @realsunny @hjk96 @menerva @steempayco @momoggo @trexlow @voronoi @kimegggg @lanaboe

1~30위(보팅금액 순위) 분들 이 외에도 많은 분들의 보팅과 댓글 감사드립니다. 특히 뉴비시절 제 그림에 관심을 갖고 격려를 해줬던 soyo님 이름도 발견해서 기뻤고 뉴비시절부터 지금까지 많은 보팅을 해준 skan님, 샌드박스와 맴버분들, 마나마인 분들 감사합니다. 총 600명이 넘는 분들이 제 글에 보팅을 해주었습니다. 정말 오래전 많이 소통했지만 어느날 스팀잇에서 사라진 아이디도 많이 보여서 아쉬웠습니다. 전 사라지기전에 꼭 인사 남길게요.

 


위 이미지가 너무 작아서 잘 안보일까봐 확대해봅니다. 안경에 곱슬머리... 저의 멍때리는 옆모습입니다.

 

그럼 내년 2주년때까지 잘 부탁드립니다!

 

 




Posted from my blog with SteemPress : http://www.steemcoffee.co/magazine/1-year-anniversary-on-steemit-%eb%b2%8c%ec%8d%a8-1%eb%85%84/

Sort:  

저도 스팀 첨에는 살짝하다가 한 6개월정도 안했는데 이제는 매일 매일 포스팅하는재미로 열심히 하네요

(๑・̑◡・̑๑) 6개월 안쉬셨으면 명성도가 정말 높으셨을거 같아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 보팅이 누적 3000 SBD를 돌파하였습니다. 참여와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누적보팅 3000SBD 돌파

그림이 너무 이쁘네요~

ヾ(๑╹◡╹)ノ"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10년 20년 가즈아
건물주 가즈아

ヾ(๑╹◡╹)ノ" 건물주 가즈아~ ㅎㅎ 감사합니다 😊

1주년 축하드립니다!

(๑・̑◡・̑๑) 감사합니다 😊

저도 곧 1년 다되어가는데 살짝 선배시군요~ㅎㅎ
축하드립니다~!

(๑・̑◡・̑๑) ㅎㅎ 감사합니다. Jaydih님 좋은 포스팅 통해 많이 배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저랑 함께 65가 되셨군요^^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_^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ㅎ

다행히 30위 안에 들어 면피했네요. ㅎㅎㅎ
1주년 축하드려요! :)

^_^ ㅎㅎ 브리님 항상 감사해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오래오래 남아주세요 ㅎㅎㅎㅎㅎ
그림 느낌이 너무 좋아요 봄같아요!!

^_^ 감사해요~ 1주년 포스팅이라 신경을 좀 썼습니다.. ㅎ

1주년 축하드립니다.ㅎㅎ

^_^ 키위파이님 항상 감사합니다~ 좋은 밤 좋은 주말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150.70
ETH 2268.90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