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개미지옥에 빠져보자3

in #steemmonsters6 years ago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스팀몬스터 완젼 요물입니다. 그만 뽑아야지 하면서도 어느새 이미 1,000장도 넘게 까봤네요 ㅠㅠ

마켓에서 구매한 것도 있지만 당연히 일반 카드는 이미 풀덱이고 ㅋㅋㅋ(여기서 풀덱은 모든 종류의 카드를 다 모았다는 뜻) 이제는 골드 레전더리를 향한 여정을 계속 하느냐 마냐의 기로에 놓여 있습니다.

알려진 확률은 아래 그림과 같이 0.0122%, 10,000장 까야 1장 나올 확률입니다.

IMG_3052.PNG

정상적인 사고라면 포기해야 하는 게 맞는데, '아 이제 9,000장만 더 까면 나도 골드 레전더리가 생기는군!!!' 하는미친 긍정이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누가 저 좀 말려주세요!!!!!! ㅋㅋㅋ

모두 즐거운 금요일 되시길 바랍니다.

Sort:  

U5dr2QQcsnf1vzqZt8TLxcFY3L3Jh42_1680x8400.jpg

스팀시티 이벤트 보팅(20-19,20) 끄읏!!
굿럭!!

끄읏!! 이라니 아쉽다... 스팀몬스터 이벤트 보팅(500)으로 더해줘라!!!

9천장만 더 구매하시면 레전더리 카드가 똭 !

설마 그 전에 나오겠죠 ㅎㅎ

그전에 나와야죠 ㅎㅎㅎㅎ.

안 나올까봐 무서워서 못 까고 있어요 ㅋㅋㅋㅋ

이 게임 덕분에 스팀 가격이 오를 수도 있겠네요.ㅎㅎ
카드를 하루에 한장씩만 뽑으세요😁

ㅋㅋㅋ 그게 까다보면 그리 안됩니다. ㅠㅠㅠㅠ

초딩때 아타리 대딩때 테트리스 직딩때 카트라이더 그리고 지금은 눈팅 개미지옥 안갈꼬얌

개미지옥으로 오셨으면 조케써염 ㅋㅋㅋㅋ

요새 핫하다는 이 게임..전 하다가 물려서 얼마 남지 않은 코인까지 다 쓸까봐 지금 참고 있는데..재미나보여요 ㅠ

재미있어야 합니다 ㅎㅎㅎ

크.... 이미 마음은 지르고 계시군요.ㅎㅎㅎ
레전더리 한장 뽑기 정말 어렵네요

ㅇㅇ 확률이 1%도 안되니 ㅠㅠㅠㅠ 어려운 게 맞긴 합니다.

글 읽다보면 스팀몬스터는 카드로 하는 게임보다 카드를 뽑는 게임에 가까운 듯 해요 ㅎㅎ

ㅋㅋ아직 게임이 시작 안돼서 그래요^^

ㅋㅋㅋ 이제 본격적인 게임이 시작되면 더욱 기대가 됩니다.

핫 이슈
요즘 이거 하시는 분들
많으시네요~~

머리부터 발 끝까지 핫이슈입니다. ㅋㅋㅋㅋㅋ

헐..
요물 한테 홀리셨네요 ㅋㅋㅋㅋ
이글 어쩐대요?...^^*

도박, 술, 마약이 아니라서 다행입니다.....ㅋㅋㅋㅋㅋ

스팀몬스터에서 @fenrir78님 유명인이시데요~~
엄청난 카드가 나오길 응원합니다 ㅎ

ㅎㅎ 저는 새발의 피입니다.. 올세일님도 오셔서 시원하게 함 까시죠...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7488.06
ETH 3761.44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