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내가 스팀몬스터에 빠진 이유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지금껏 스팀헌터, 테이스팀 등과 같은 여러가지 스티밋ㅋㅋ 기반 서비스가 나왔지만 이번에 나올 스몬은 특히나 기대가 많이 됩니다.


그 이유로는,



첫째, 제가 좋아하는 게임을 하면서 스팀을 벌 수 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스팀헌터나 테이스팀도 열심히 그리고 잘하면 스팀을 벌 수 있지만 결국 본질은 글을 쓰는 것입니다. 제 짧은 생각일지 모르겠지만 사람들한테 게임해서 돈 벌래? 글 써서 돈 벌래? 하면 대부분 게임을 선택할 것 같습니다.

그만큼 다른 서비스에 비해 사람들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재미까지 보장된다면 과도한 현질까지 유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둘째, 스몬은 외부자금이 들어오는 생태계입니다.

테이스팀을 예로 들어 설명 드리겠습니다. 제가 테이스팀에 글을 써서 1등을 먹고 큰 금액의 보팅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 과정에서 저의 스팀은 전혀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보팅받은 금액을 거래소로 보내 판다면?? 물론 작은 금액이긴 하지만 매도세가 증가되어 스팀의 가격을 하락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몬은 게임을 즐기기 위한 요소로 카드를 구매하여야 합니다. 스팀으로 구입하는 경우야 당연하고, 카드로 구입하는 경우에도 스몬팀에서 토너먼트 상금을 주기 위해 스팀을 구입할 것이기 때문에 스팀의 매수세가 증가됩니다.

물론, 나중에 게임이 출시되고 토너먼트 상금을 받아 이를 거래소에서 팔게 된다면 매도세가 증가되긴 하지만 매수1/매도1로 스팀 가격에 주는 영향은 똔똔이 되게 됩니다.

정말 스몬이 너무 재미있어서 스몬 사이트에 광고라도 달린다면?? 광고주 현금 지급 -> 스몬팀 스팀 구입 -> 토너먼트상금 스팀 배분 -> 토너먼트 우승자 스팀 매도의 프로세스로 이것도 똔똔입니다.

진짜 너무 많은 스폰을 받아 스몬팀이 스팀을 깔고 앉거나 소각이라도 하게 된다면??? 너무 행복할 것 같습니다.



셋째, 투자 목적으로도 너무 좋습니다.

현재 스몬 카드를 구입하는 건 거래소 채굴코인 ICO에 참여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스몬측은 추후 게임 출시 시 토너먼트를 열어 상위 입상자에게 스팀과 스달로 상금을 주겠다고 했으며 그 재원은 카드판매대금과 카드 교환 시 5% 수수료입니다.

열심히 카드를 사서(ICO 참여) 토너먼트에서 승리(보유 카드/좋은 카드가 많을수록 확률 높음)하면 스팀이나 스달을 받게 됩니다(에어드랍).

아직은 게임이 시작되지 않았고 상금도 얼마가 될지도 모르기 때문에 큰 인기가 없는 게 당연합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모든 거래소 채굴코인이 그랬듯이 배당이 찍히는 순간(토너먼트 상금이 나오는 순간) 우르르 몰려들어 너도나도 카드를 사려할 것이고 이에 따라 카드 가격도 올라갈 것입니다. 저는 그때 기회를 봐서 선투자한 카드를 게임용만 남기고 쓰윽~ 팔고...



물론 너무 긍정적으로만 보는 면이 없지 않지만 그래도 저는 한 번 스몬이 한 번 믿어볼랍니다.

저와 같이 같이 함 가시렵니꽈??


이상입니다.

이번 글은 다분히 선동적이니 알아서 걸러서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좋은 저녁 시간 되세요!!

p.s.

더 자세한 선동이 필요하신 분은 카카오 단체 챗방이 있답니다.

https://open.kakao.com/o/g1MCypW

Sort: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shkim.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흥미롭네요

연말이 갈수록 스팀의 3rd party dapp으로 풍성해지는 것 같아요

너무 기쁩니다

스팀 가격만 좀 회복해주면 더 좋을려만 ㅜ

댑들이 잘되면 자연스레 올라올 겁니다. 파이팅!!!!!!

스몬짱짱맨!!!

다시 한번 뒷문 감사드려요!!!!

열심히 선동중이신데 뒷문이라도 근사해야 하지 않겠습니끄앙~ ㅎㅎ

ㅎㅎㅎ.. 선동글~~~~~!!! 그런데 잘 읽어보면 다 분석되어 있어서 맞는 말인건 함정 .ㅎㅎ..

바른말 사나이랍니다. 후후후

@fenrir78 바른말 사나이 인정 ㅎㅎ

토너먼트에 상금도 있군요
다들 좋은카드 뽑을려고 할테고 좋은카드는 가격이 오르겠너요 ㅎ ㅎ
조 으 다👍🏻

최소 주당 1,000불이며 즉시 현금화가 가능한 스팀 및 스달로 지불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대세~ 몬스터스팀~
갤럭시에서 다운 받으려고 했더니 검색이 안되던데...제가 뭘 놓치고 있나 봅니다.

앗.. 이건 뭘 다운받고 하는 게 아닌데요.. www.steemmonsters.com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스팀몬스터..... 계속해서 선동 유혹이 상당한 글들이 올라오는군용 ㅠㅠ

이제 그만 참으실 때도 되었습니다. ㅎㅎㅎ

나중에 스팀 스달 걸고 대전해도되겠는데요 ㅋㅋ 대회나 ㅋㅋ
밸런스만 하스스톤만큼만 나왔으면~

ㅎㅎ 하스스톤만큼은 어렵겠지만, 이건 그래도 상금이 있어서 아주 흥행할 것 같습니다.

이미 선동 당한 일인 추가요^^

빠른 선동에 감사드립니다.

선동당해서 일단 발은 담갔지 말입니다..ㅋㅋㅋ

몸까지 담그시면 더 구우웃!!!!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