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닉네임 챌린지 / @kimEGGGG 김달걀입니다 :D

in #steemitnamechallenge6 years ago (edited)

김달걀입니다 :D




요즘 핫한 닉네임 챌린지로 여러분께 한 발자국 더 다가갈 기회가 생겼습니다 ^^
저를 지목해주신 edward 어머니, 차차님 @edwardcha888 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꾸벅 (_ _





저는 눈물이 많은 사람이에요. 어릴 때 사진 보면 울고 있는 사진이 참 많기도 많더라구요. 당연히 학교 가서도 눈물이 많은 학생이었죠! 학교에서 우는 모습을 몇 번 보이게 되니 어느 순간 친구들이 계순이라고 별명을 붙여줬어요. 위로 연년생 누나가 둘이 있어서인지 '이쁨만 받는 막내 취급'을 너무 받아 그게 어릴 때부터 무척 싫었어요. 그래서 약하고 여자취급 받는 계순이라는 별명이 남자로써 엄청나게 싫었었죠. 하루는 계순이라고 부르는 한 친구한테 "그렇게 부르지 말라고!!!!!!" 소리치며 치고 받고 싸운 기억이 나요. 그 일때문인지 중학교 고등학교에 가서도 저는 특별한 별명이 없었어요.


사람이란게 없으면 또 허하게 마련이잖아요. 고등학생 땐 오랜만에 만난 초딩 친구가 불러주는 계순아라는 말이 반갑기까지 하더라구요 ^^ 그렇게 누군가가 친근하게 불러주는 별칭에 갈증을 느끼고 살아가다가... 대학생 때 친하게 지내던 형들이 걀이 걀이 달걀이 귀여운 계란이 하면서 잘 챙겨줬었어요. 누나들 틈박이에서 자라서인지 형들 눈에도 뭐 남성적으로 보이진 않았던거 같아요 ㅋㅋ 그래도 그 때는 계란이, 달걀이라고 불리는게 좋더라구요! ㅋㅋ 그때 한 창 형들이랑 즐겨하던 스타크래프트 ID도 kimEGG 였고, 그 후로 김달걀이라는 닉네임을 주로 써왔어요! 그리고 달걀을 좋아해요. 반숙으로요.


대세에 맞춰 저도 비밀입니다만 위에 힌트가 많이 있어요. ㅋㅋ


딱히 바꾸고 싶진 마음은 없지만 음... 무조건 바꿔라!! 한다면...
GimEGGGG 정도? 보단 이 좀 더 부드러운 느낌이라서? G로 깔맞춤(?)한 거 같아 좋긴 하네요


어렵지 않으니 그렇게 할게요!


이미 지목 받으신 분들이 또 걸릴 수도 있겠지만 확인 않고 지목해볼게요!!ㅋㅋ

@teemocat
@tttaek
@jongsiksong
@brickmaster
@vossam




룰은 아래과 같습니다:

  1. 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하세요.
  2. 본명을 알려주세요.
  3. 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4. #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5. 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댓글과 팔로우는 달걀이를 춤추게 합니다 :D
Sort:  

jongsiksong님이 kimeggg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ongsiksong님의 닉네임 챌린지

... 상냥했습니다.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밝히지 않는다면 정말 반듯한 청년 이미지였습니다.
그분이 바로 김계란(kimegggg님입니다. 개발자로 일하고 있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스팀잇에 가보니 고퀄의 여행 포스팅과 레고 포스팅을 올...

정말 처음부터 너무 궁금했었어요. 김달걀이라니.. ㅎㅎㅎ 장난 삼아 김계란님이라고 부르지 않기를 천만다행이네요. ㅎㅎㅎㅎ

아론님을 지명할지 브릭마스터님을 지명할지 고민많이 했는데. 브릭마스터님이 이어서 아론님을 지명해주실거라 생각하구 결정했어요ㅠㅠ 룰 어기고 여섯명할걸 그랬나요?ㅋㅋ

저는 이미 했고 브릭님은 제가 지명해서 하셨어요. >.<

ㅋㅋㅋㅋ 아 맞다 브릭님 글 읽었는데..
그리고 괜한 걱정했네요 ㅋㅋㅋ
차라리 잘됐습니다 +_+

ㅋㅋㅋㅋㅋㅋㅋ 네

계순이라니...남자분이셨네요 ㅎㅎㅎ 여성인줄 알았습니다. ㅎㅎㅎㅎ

여자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간혹 계시더라구요 -_-a
로보님도 혹시 저를 여자로 알고 계시려나 ㅋㅋ

궁금해서.. ㅋㅋㅋㅋㅋ 임팩트 있군요!!
저는 얼굴이 달걀형이라서 그런줄 알았어요...

ㅋㅋㅋ 저를 직접 보셨으면서 그렇게 생각하시다니요!!
달걀보단 타조알에 가깝죠 ㅋㅋ

ㅎ처음 볼때부터 귀엽고 친근하고 닉넴 이뻐요ㅋㅋ
저도 반숙 좋아하는데 공통점 발견했네요~ㅎ
계순이가 이름이랑 관련있는거 같은데 여기까지 생각할께요^^

반숙 츄릅!! ㅋㅋㅋ 뭐 제 이름 석자 중 두 글자는 이제 다들 아시겠네요 ㅋㅋㅋ 미미별 닉네임도 예뻐요 +_+

오우! 제가 지목을 당했네요~ 이따가 짬내서 포스팅해볼게요~ 그나저나 계순이 ㅋㅋㅋ 빵 터졌네요. 실제로뵈면 엄청 지적이고 세련된 청년 이미지인데.. 계'순'이라니 ㅎㅎㅎ

앗ㅋㅋㅋㅋ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사실 종식님의 아이디는 (실제로 아이디가 본명이시라묜) 1번과 2번의 질문의 답이 이미 정해져있긴 하지만 ㅋㅋ 남들 다 하기 힘든 실명공개?를 아이디에서부터 하셨는지라도 듣고 싶어서 지목해드렸어용!ㅎㅎ

띠용 @.@ 저거 저인가요ㅋㅋㅋㅋㅋ
걀님 별명이야기는 예전에 단톡방에서 들은것 같네요ㅎㅎㅎ
단톡방 요새는 좀 평화가 깃들었나요?ㅎㅎㅎ 걀님 잘 지내시죠?ㅎㅎ

고민 없이 일빠로 티모님입니당ㅋㅋ
아 제가 거기서 그런 얘기까지 했었나요?ㅋㅋㅋ
티모님 언제 나가셨어요? 원래도 그렇지만 계속 눈팅만 합니당 +_+ 800지지선 유지를 위해 ㅋㅋ

하아아앙 감동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걀님은 꼭 뵙고싶은 분중에 한명이에요ㅎㅎㅎ 언젠간 연이 닿기를 바라며!!!!
저는 좀더 효과적인 존버를 위해서 단톡방 다이어트에 돌입했습니다ㅋㅋㅋㅋ

잘생긴 달걀님의 닉네임 유래를 들으니 새롭군요! ㅎㅎㅎ
그리고 항목별 글씨체가 너무 이뻐서 어떻게 쓰셨지 싶었는데... 사진이었... 함정카드발동!

ㅋㅋㅋ 뭐라도 안하면 글이 너무 심심해질꺼 같아서 폰트라도 좀 바꿔봤어요! ㅋㅋ 함정카드 ㅋㅋ

teemocat님이 kimeggg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eemocat님의 닉네임 챌린지를 빙자한 <티모 고양이> 소개!!

center>안녕하세요 teemocat 입니다.
요즘 닉네임 챌린지를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kimegggg님의 지목을 받아 저도 참가를 하게 되었습니다.

걀님은 언젠간 꼭 뵙고싶은 분중에 한명입니다...

계순이. 전 너무 귀여운 별명같은데요? ^^
단, 달걀님이 남자분이라 싫어하셨을것 같기도 하구요. ㅎㅎ

어디서나 형들에게 사랑받으시는 비결이 궁금합니다. :D

와이프가 놀리기 시작했어요 계순이라고...ㅋㅋ
엄청 싫어했었는데...ㅋㅋㅋㅋ

그냥 착한 형들을 만나면 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851.69
ETH 2536.36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