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너무 귀엽네요...
제 베란다에 들어와서 식샤를하고 가시는
들 고양이가 몇 분 계신데
2년째 제 고기를 드시면서도
손 한번 못 대보게 하십니다.

엌ㅋㅋㅋㅋㅋㅋ 그래도 2년씩이나 되었는데 너무한 냥아치들이군요... 언젠간 마음을 열거에요 토닥토닥

아.. 정말 냥이는 사랑입니다. 흑흑..

네네 정말 너무너무 사랑스럽습니다ㅋㅋㅋ 아론님 좋은 오후 보내세요ㅎㅎㅎ

눈도 얼굴도 똥그라니 귀엽네요.ㅋㅋ

감사합니다 송아님ㅎㅎㅎㅎ 뉴비계의 지킴이 고생 많으십니다 :D

식빵 굽는거 너무 귀엽네요 ㅠㅠ 내 심장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흐뭇하네요!!
종종 올릴테니 티모 예뻐해주세여!!!

너무 이뻐요
저도고양이키우고싶지만
출근하면 혼자있어야하니까ㅜㅠ 그게불쌍해서ㅠ

잠을 하도 많이 자서 그렇지.. 외로움을 타긴 한다더라구요. 저는 4인가족이 사는 집이라서 그나마 다행입니다ㅠㅠ

고양이 이름을 아이디로 쓰시는 분들이 많이 있네요^^
정서를 핑계로 고양이를 입양하다니.ㅋㅋ
동생분이 센스가 있네요.ㅋㅋ

동생을 애지중지 하시는 부모님에게 참 적절한 핑계였죠ㅎㅎㅎㅎㅎ 그래도 지금은 부모님도 티모를 너무 예뻐하십니다ㅋㅋ

3번. 블랙팬서캣 이라고 답다셨어야죠
ㅋㅋㅋ 여기서 요청 하나만요.
프라모델 만드는건 좋아하는데 건담을 잘 몰라요.
건담에 입문하기 좋은 사이트 추천 좀 해주세요!!

수퍼히어로냥 티모군요ㅎㅎㅎㅎ
음 사이트는 좀 그렇구요ㅎㅎㅎㅎ 저는 그냥 인터넷 최저가 긁어서 사는편입니다ㅋㅋ 아니면 공식홈페이지나.... 인터넷 최저가가 싸긴 싸요ㅎㅎㅎㅎ

그리구 네이버 모두의 건프라 라는 곳이 있는데, 저는 거기를 많이 구경하곤 합니다ㅋㅋㅋ 한번 가보셔요ㅎㅎㅎ

ㅋㅋ 네 검색해보니 제가 원하는 답을 찾았어요
애니를 보고 싶었거든요 ㅋㅋ

https://m.kin.naver.com/mobile/qna/detail.nhn?d1Id=3&dirId=304&docId=165390190

아아 그말씀이셨군요ㅋㅋㅋㅋㅋ
저기에 안나와있는데 최근에 나온것중에
철혈의 오펀스 시리즈라던지
디오리진 시리즈도 괜찮을거같습니다ㅎㅎㅎ

저도 건담은 잘 몰라서.. 경로 즐겨찾기 해 놨습니다.

아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오래오래 티모랑 행복하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우부님ㅎㅎㅎㅎ 좋은오후 보내세요!

냥님도 들이고 싶은 욕구를 간신히 참고 있습니다. ㅋㅋ
티모 넘 귀여워요 ♡____♡

네 저도 꿈은 냥냥이와 멍멍이 한마리씩 데리고 사는건데요ㅎㅎㅎㅎㅎ 사실 한마리 제대로 보살피기도 힘든실정이죠 ㅠ.ㅠ

바닥에서만 지내는 애들도 힘든데, 위로 다니는 애들은 더 힘들 것 같아서 망설이고 있어요. ㅋㅋ
언젠가는.. 불끈!!

엌ㅋㅋㅋㅋㅋㅋ 그렇네요ㅎㅎㅎㅎ
언젠간.... 불끈불끈!!

아 정말 너무 귀엽습니다.. 냥이밖에 안보이네요

냥이밖에 안올렸어요 냥이만 보이는게 정상입니다!!
농담이구요ㅎㅎㅎㅎㅎ 예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910.18
ETH 2507.08
USDT 1.00
SBD 2.27